DAISO [상품/사용법]스킨,향수,방향제는 향을 맡아 볼 수 없나요? 왜 매장에 샘플이 없나요?
일부 아이템에 대한 샘플 비치는 시행하고 있으나, 품목 수가 많고 여러 가지 여건 상 전 상품의 샘플 비치 시행은 어려운 상황입니다.
신상품 위주로 점차 시향 샘플 비치를 늘려갈 예정입니다.
DAISO [상품/사용법] 매직상품 중에 유성마카와 유성매직이라고 표기되어 있는 상품이 있는데 마카와 매직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유성 매직의 경우 펠트 재질의 심을 이용한 필기구로 유성잉크임에도 잉크가 빨리 마른다고 하여 매직(magic)이라는 이름을 붙여 사용한다고 전해집니다.
마카의 경우 marker의 일본식 발음으로 역시 펠트 재질의 심을 이용한 필기구로 잉크가 빨리 건조되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유성매직과 유성마카의 경우 단지 호칭이 다를 뿐 같은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DAISO [상품/사용법] 파카글라스 저장용기를 전자레인지에 사용해도 되나요? 아니면 일반 유리저장 용기와 차이가 있나요?
파카글라스 저장용기는 소다유리로 전자레인지나 뜨거운 물에 사용이 불가합니다.
저장용기 중 내열강화 유리는 포장지에 사용 가능한 용도등이 표기되어 있으며, 표기되지 않은 일반 소다유리는 전자레인지 사용이 불가합니다.
DAISO [교환/환불] 구매했던 상품을 환불했는데, 신용카드 결제 내역이 아직도 취소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환불 처리로 인한 카드 매출 취소 확인은 최대 7일 정도의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 처리 일주일 후 다시 한번 카드 매출 취소 확인해보시고, 그 이후에도 취소가 되지 않은 경우 카드사 혹은 구매 매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DAISO [교환/환불] 구매 후 나중에 영수증을 보니 계산이 잘못 되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계산 오류가 확인될 경우, 영수증을 지참(카드 결제 시 카드도 지참)하여 구매 매장에 재방문하시면 확인 후 계산 정정을 도와드립니다.
DAISO [교환/환불] 상품 교환/환불을 받고 싶은데 영수증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처리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전자영수증을 발행받으셨다면 다이소 멤버십 앱에서 영수증 확인 후 교환/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종이 영수증을 분실하셨다면 구매 매장을 방문하셔서 구매 당시 사용한 신용카드 또는 멤버십 포인트 적립 내역 확인 후 정상 상품은 14일 이내에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DAISO [교환/환불] 2주 전 구매한 상품이 고장이 나서 A/S를 요청했으나 처리 불가 안내를 받았습니다. 왜 A/S 처리가 불가한가요?
당사는 완제품을 받아 판매하는 유통업체이기 때문에 상품에 대한 A/S 제공은 기본적으로 어렵습니다. 상품 자체 불량이 확인될 경우 교환/환불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다이소 많이묻는 질문 https://www.daiso.co.kr/cs/faq?cid=18#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