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DS Lite | Wi-Fi USB 커넥터가 사용 도중 실수로 부서졌습니다만, USB 커넥터도 A/S가 가능한가요?
제품 내부의 결함이나 하자가 아닌 외부로부터의 충격으로 인해 해당 부품이 파손 혹은 고장이 난 경우, A/S는 불가능하며 부품을 새롭게 구매하셔야 합니다.
NINTENDO DS Lite | Wi-Fi USB 커넥터와 DS-Lite로 인터넷 웹서핑을 하거나 USB 메모리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까?
Wi-Fi USB 커넥터는 PC와 DS-Lite를 이용해 먼 거리의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통신 기기로 그것 자체로 인터넷을 하거나 USB 메모리 대용으로 쓸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NINTENDO DS Lite | 구입한 Wi-Fi 커넥터가 PC에서 전혀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제품이 USB 단자에서 전혀 인식되지 않을 경우, 일단 제품 이상의 확률이 높습니다만, 가능하시다면 현재 사용하시는 PC가 아닌 다른 PC를 통해서도 인식 테스트를 해 보신 후 그래도 되지 않을 경우 한국닌텐도 A/S센터로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NINTENDO DS Lite | 집에 공유기가 있습니다만, Wi-Fi가 지원되는 기종이 아닌 것 같습니다. 기타 Wi-Fi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현재 당사의 Wi-Fi는 모든 공유기를 통해 구현되지는 않으며, 고객님의 PC 사양 및 공유기 종류, 기타 통신 환경에 따라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가 있습니다. 공유기가 당사 Wi-Fi와 맞지 않아 사용이 어려운 경우에는 당사에서 판매하는 Wi-Fi USB 커넥터를 구입해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NINTENDO DS Lite | 외국어로 된 사용설명서는 있습니까?
한국에서 판매하는 제품에는 한국어로 된 사용설명서만 들어 있습니다.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NINTENDO DS Lite | 사용설명서를 분실했습니다만, 다시 발급받을 수 있나요?
사용설명서의 경우 제품의 보증서 역할을 하는 것으로 각각 해당 제품의 고유한 제조번호가 붙어 있어 재발급을 해 드리기는 어렵습니다만,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님께 제공해 드리고 있사오니 많은 이용을 바랍니다.
NINTENDO DS Lite | 플레이얀이라는 상품을 사고 싶습니다만, 한국에서 발매할 계획은 있습니까?
현재 플레이얀을 발매할 계획은 없습니다.
NINTENDO DS Lite | 시중에서 파는 액정보호필름을 붙인 후, 액정화면에 물방울이 맺힌 것 같은 이상한 현상이 생겼습니다.
저품질의 액정보호필름을 사용하거나, 액정보호필름을 잘못 붙인 경우 그러한 현상이 생길 수 있으며, 그런 현상들은 액정보호필름을 제거하면 대부분 사라지는 증상으로 제품의 고장이 아닙니다.
NINTENDO DS Lite | 시중에서 파는 DS Lite 전용의 보호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만, 이것을 끼운 후 제품을 펴고 닫을 때와 버튼을 누를 때 조작감이 나빠졌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죠?
시중에서 파는 DS Lite 전용의 보호케이스는 당사의 정품이 아니며, 이에 대한 안내는 어렵습니다. 해당 제품에 관한 문의는 해당 제품의 제조사 및 판매처 쪽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닌텐도 DS Lite 자주찾는 질문 https://support.nintendo.co.kr/faq/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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