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지킴이 설정(Parental Controls)」의 비밀번호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와 연동되어 있는 경우
Switch 본체에서는 설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 애플리케이션의 「설정(Console Settings)」→「비밀번호(PIN)」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십시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와 연동되어 있지 않는 경우
Switch 본체의 HOME 메뉴→「설정(System Settings)」→「지킴이 설정(Parental Controls)」→「설정 변경(Change Settings)」→「비밀번호 변경(Change PIN)」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십시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게임 플레이 중에 특정 음성만 TV에서 들리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서라운드(리니아 PCM.1ch)에 대응하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경우, 사용하시는 TV가 서라운드에 대응하지 않으면 음성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Switch 본체의 사운드 설정을 변경하면 개선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순서에 따라 시도해 주십시오.
●사운드 설정 변경 순서
1. HOME 메뉴에서 「설정(System Settings)」을 선택한다.
2. 「TV 설정(TV Settings)」→「TV 사운드(TV Sound)」를 선택한다.
3. 「서라운드(Surround Sound)」에 체크되어 있는 경우, 「자동(Automatic)」, 「스테레오(Stereo)」, 「모노(Mono)」 중 하나를 선택한다.
※소프트웨어에 따라서는 BGM 및 보이스 등을 각각 ON/OFF로 전환하거나 음량을 변경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내의 설정에 대해서도 함께 확인해 주십시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TV가 없어도 플레이할 수 있나요?
휴대 모드 및 테이블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에 따라 다릅니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본체에 표시되는 영상이나 음성이 끊깁니다. 왜 그런가요?
●인터넷에 접속하여 플레이하고 있지 않습니까?
인터넷 대전 등을 플레이할 경우에는 통신 환경에 따라 영상 및 음성이 원활하지 않거나 끊기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체 근처에 전파 간섭의 원인이 될 만한 것은 없습니까?
AV 기기, 전자레인지, 무선 기기, 금속제 선반 및 TV 선반 등, 전파 간섭의 원인이 될 만한 것이 가까이에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장소를 이동하여 개선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본체에 동봉되어 있는 Nintendo Switch 독과는 별개로 구입한 독도 TV 모드로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대의 TV를 갖고 계실 경우, 각각의 TV에 Nintendo Switch 독을 연결해 두면 본체를 꽂기만 해도 TV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microSD 카드의 빈 용량이 부족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용량이 부족할 경우에는 사용 중인 microSD 카드보다 대용량의 microSD 카드를 준비하여 컴퓨터 등에서 데이터를 그대로 복사해 주십시오.
출처 Nintendo Switch 많이묻는 질문 https://support.nintendo.co.kr/faq
알콩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