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달콩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를 새로 구입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면 되나요?

by 민들레_j 2022. 8. 22.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를 새로 구입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면 되나요?
Nintendo Switch 고객지원 정보에서 박스를 열고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때까지의 순서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처음 사용하는 경우에는」을 읽어 주십시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앨범(Album)」 내의 화면 사진이나 동영상을 다른 본체에 복사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컴퓨터 등을 사용하여 microSD 카드 안의 데이터를 열어, 옮기고자 하는 microSD 카드에 이동시켜 주십시오. 화면 사진이나 동영상은 microSD 카드의 「\Nintendo\Album」 폴더에 들어 있습니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에서 설정을 삭제했는데 본체의 기능이 여전히 제한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Switch 본체를 인터넷에 접속해야 합니다.

그 후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지킴이 설정(Parental Controls)」→「최신 지킴이 설정을 반영(  )」을 선택해서 최신 설정을 반영해 주십시오.

또한,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에서 설정을 삭제한 경우에도 비밀번호 설정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지킴이 설정(Parental Controls)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바로가기 >

**「최신 지킴이 설정을 반영(  )」의 선택 방법
1.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를 선택해 주십시오.
2.「지킴이 설정(Parental Controls)」을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3.「최신 지킴이 설정을 반영(   )」을 선택해 주십시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헤드폰을 본체에서 뽑아도 음소거(mute)가 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헤드폰을 뽑았을 때의 음소거(Mute when Headphones are Disconnected)」 설정이 OFF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시스템(System)」을 확인해 주십시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Joy-Con를 가로 잡기로 설정한 후, 슬립 모드나 재시작을 하면 세로 잡기로 되돌아갑니다. 정상인가요?
슬립 모드로 전환하거나 전원을 OFF로 하면 Joy-Con의 설정이 세로 잡기로 되돌아갑니다.

이상이 있거나 고장이 아니므로 안심하고 사용해 주십시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에서 여러 대의 Switch 본체를 관리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의 「Nintendo Switch의 변경 아이콘(Console settings)」에서 등록이 완료된 Switch 본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포메이션 버튼(Information Button)」을 누르면 등록이 완료된 Switch 본체의 시리얼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witch 본체의 시리얼 번호는 다음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리얼 정보의 확인 방법
1. HOME 메뉴의 「설정(Systen Settings)」을 선택합니다.
2. 「시스템(System)」의 「시리얼 정보(Serial Information)」를 선택하면 시리얼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Nintendo Switch  많이묻는 질문  https://support.nintendo.co.k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