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HelloVision 헬로모바일 [LGU+망] 유심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 그런지 알아봅니다.
LG HelloVision 헬로모바일 [LGU+망] 유심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 그런가요? 공통
이용하시려는 단말기에 유심 이동성 허용이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유심 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단말기를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유심이동 불가 단말기 : 미납/분실/A/S 접수, 임대폰, 미개통된 단말기)
유심이동 가능 단말기임에도 계속 동일 증상 발생 시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LG HelloVision [LGU+망] 헬로모바일도 투넘버(듀얼넘버)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공통
투넘버(듀얼넘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LG HelloVision 헬로모바일 [LGU+망] 헬로모바일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헬로모바일 고객님도 소액결제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소액결제 시 "알뜰폰→헬로모바일"로 통신사를 선택하여 결제 가능 합니다.
2.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개통 후 사용일자에 따라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 개통일 ~ 90일 : 10만원.
91일 ~ 180일 : 20만원.
181일 ~ : 30만원.
3. 이용가능고객 : 만19세 이상의 개인고객(가입자 기준)
4. 이용불가고객 :
- 만18세 이하의 미성년자,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외국인은 이용불가.
- 해지된 휴대폰, 체납고객의 경우 결제 불가.
- 일시정지(발착신정지)시 결제불가.
- 12개월 이상 소액결제 미사용시 이용불가.
LG HelloVision 헬로모바일 [LGU+망] 통화내역열람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통화내역열람은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 합니다.
■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
1. 명의자 본인요청시에만 가능/본인인증절차 진행.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최근 6개월동안의 발신 내역에 대해서만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또는 전체번호)
4.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고객 행복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전화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KT망 : 1855-1144 / SKT망 :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1. 당사로 이용신청서 제출한 고객에 한해 이용가능.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홈페이지용)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서류 확인 후 열람권한 등록이 가능.
4. 최근 2개월(당월포함 3개월)간의 발신 내역에 대해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5. 열람시 공인인증서로 추가 본인인증 후 이용가능.
6. 홈페이지 열람 메뉴 : My Hello → 조회 → 통화내역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