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단말/유심]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받은 단말기가 이상이 있어요(단말보증서 내용과 달라요) 어떻게 하죠? KT망
수령하신 단말기가 단말보증서와 상이할 경우 수령 D+5 이내에 단말관리센터에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고 기기변경 신청하시면 새로운 단말기로 배송해 드립니다.
헬로모바일 [단말/유심]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이용 가능 단말기는 제가 선택이 가능한가요? KT망
헬로리퍼폰샵에서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단말기를 선택하셔서 가입신청하시면 됩니다.
헬로모바일 [단말/유심]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신청시 단말은 어떻게 수령 받나요? KT망
온라인 가입신청이 완료된 이후,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하여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해드립니다.
헬로모바일 [단말/유심]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죠? SKT망
1. KT 향 단말기를 사용 할 경우
KT향 단말기의 경우 SKT 유심 인식 이력이 있어야 합니다.
주변의 SKT 사용 고객의 유심, 혹은 가까운 SKT 매장의 유심을 고객님의 핸드폰에 꽂은 후 2-3번 정도 껐다 킨 다음
유심을 꽂아주세요!
2. 해외 구매 단말기(OMD)를 사용 할 경우
해외 구매 단말의 경우 개통 후 단말기에 유심 장착 후 전원 2~3번 껐다 켰다를 반복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지속적으로 이용이 안되실 경우 아래 사항을 참고해주세요.
- 기본적으로 OMD 단말의 통신규격이 SKT의 통신규격과 일치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OMD 단말이 Country Lock(특정국가 내 사용제한), Carrier Lock(특정통신사 내 사용제한)이 걸려 있을 경우에는
해당 제조사 또는 통신사에서 Lock해제를 요청해야 합니다.
- 데이터 이용이 안될 경우, 단말 APN(Access Point Name) 설정값 오류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SKT 3G(WCDMA)는 "web.sktelecom.com"을, SKT 4G(LTE)는 "lte.sktelecom.com"이 APN 값으로 설정되어야 합니다.
APN 설정 방법은 단말 OS 및 제조사 별로 다르나, 일반적으로 단말의 데이터 설정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단말/유심] 개통 이력이 없는 새 단말기로도 USIM 기변 사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통신사가 유통하지 않는 OMD단말(자급제 단말)은 개통 이력이 없어도 USIM 기변이 가능합니다.
반면, 통신사가 유통하는 단말(OEM)은 기존과 동일하게 개통 이력 없는 경우 USIM기변 사용이 불가합니다.
헬로모바일 [단말/유심] USIM 이동으로 기기변경 하면 할인혜택이나 요금제 등이 유지 되나요? 공통
고객님께서 가입한 요금제, 할인혜택, 약정은 가입한 회선(번호) 기준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USIM 이동으로 사용단말기가 변경되더라도 모두 USIM 이동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헬로모바일 [단말/유심] OTA 개통이란 무엇인가요? SKT망
OTA(Over The Air activation)는 휴대폰 개통에 필요한 작업절차입니다.
OTA 개통방식은 수동 OTA 개통과 글로벌 OTA 개통방식이 있습니다.
- 수동 OTA 개통: NAM Setting(Number Assignment Module) #758353266#646# 눌러서 개통 진행하며,
해당 단말기는 SKT 이용형 단말기로 국내 제조사 단말에서 진행 합니다.
- 글로벌 OTA(Over The Air activation) : 개통 전산처리 완료 후 USIM카드를 넣고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개통이 진행되는 작업절차입니다. 해당 단말기는 비SKT형 단말, KT등 타사 단말 및 외국산 단말에서 진행 합니다.
(2011년 이후 출시 iPhone, HTC, SONY ERICSON, 모토로라 및 국내제조사의 레처런스형 단말‘갤럭시넥서스’등)
- 글로벌 OTA 개통 방법
1. 단말기 전원을 켜면 안테나가 확인됩니다.
2. 개통시작 문구가 보여집니다.
3. 안테나가 약 30초간 사라지며 개통 완료후 안테나 다시 뜨고 SMS가 도착합니다.
※ 주의 사항
1. 글로벌단말기 OTA개통은 일반 단말기 OTA 개통과 프로세스가 다르기 때문에 #758353266#646# 을 입력하면 안됩니다.
2. 전원을 켜고 SKT 로고가 뜬 후 개통 완료 시점까지 대략 2~3분 정도 소요되며, 개통 오류 방지를 위해 개통 진행
중에는 어떤 조작도 하시면 안됩니다.
3. 개통 완료 확인 방법 : 개통 완료 안내 SMS를 114로부터 수신하면 정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츨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알콩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