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헬로모바일 - 배송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공통

by 민들레_j 2022. 5. 15.
 

Hello mobile - 배송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공통
제품 수령 후 아래 개통센터 전화 ‘ARS 1번’ 으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번개개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접수내역 확인/배송/개통 등에 대한 문의)
1) PC로 가입한 고객 : 1855-1055 (유료)

2)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 1855-1033  (유료)

단,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 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휴대폰 또는 유심과 동봉된 가입안내문에 개통절차가 안내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 기변하려고 하는데, 현재 사용 중인 단말에 약정이 걸려있는 경우 위약금이 부과되나요? KT망
지속해서 헬로모바일 유지를 하지만 최초에 단말기 지원금 할인 받고 개통한 경우 24개월 내 기기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단, 요금할인 반환금에 대해서는 위약금 미발생됩니다.



Hello mobile - 유심 신청 완료 후 개통은 언제 진행되나요? 공통
유심을 신규로 신청하실 경우 선개통되어 배송됩니다.
번호이동, 기변으로 신청하신 경우 휴대폰 또는 유심을 수령하신 후 개통요청을 하시면 1시간 이내 개통처리됩니다.

※ 번호이동의 경우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 ~ 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  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Hello mobile - 기기변경 시 가입비와 유심비용이 청구되나요??공통
기존 고객이므로 가입비가 발생하진 않지만, 단말기에 따라 유심이 변경될 경우 유심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 가입비, 유심카드비용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공통
현재 헬로모바일 가입비는 총 14,400원이며 3개월 분납 시 월 4,800원입니다.
유심비용은 통신망 구분 및 기능에 따라 가격이 다르며 5,500원부터 9,900원으로 다양합니다. (VAT포함)




Hello mobile - 신분증으로 인정되는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KT망
1. 관공서 발급 신분증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여권,공무원증, 국가유공자증,국가유공자유족증,
     외국인등록증, 재외국인국내거소신고증, 장애인수첩, 장애인복지카드, 국가기술자격증 등
2. 학생증
    : 국공립과 사립의 대학(원), 산업대학, 교육대학, 전문대학, 기술대학, 방송통신대학, 초등학교, 공민학교, 중학교, 고등공민학교, 고등학교, 고등기술학교, 특수학교의 장이 발급한 학생증
3. 신분증으로 인정불가
    : 사진 미부착 또는 주민등록번호 미기재된 신분증, 신분증 사본, 유효기간이 만료한 신분증, 재학증명서, 재직증명서, 사원증

* 구형 운전면허증(2002년06월30일 이전발급)은 고객 신분 확인용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 단,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 업무 시에는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만 인정



Hello mobile - 기기변경하면 요금제도 변경해야 하나요?KT망
고객님께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그대로 3G→3G, LTE→LTE로 변경 시 요금제를 그대로 선택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단, 3G↔LTE로의 세대간 기기변경 불가)
또한, 기존에 사용하시던 요금제가 이미 가입종료된 상품인 경우 기기변경 시 그대로 이용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츨처:  헬로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pgNum=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