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 - [기타] 거래내역을 보니 해피포인트 적립취소가 되있어요. 어떻게 된거죠?
답변해피포인트를 적립/결제 할 때 통신상의 오류 또는 단말기 작동 오류로 인해 매출내역이 취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통신상의 오류로 인해 취소된 내역은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걸러져 다음 날 다시 적립 또는 사용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 내역확인 후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센터 080-320-1234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POP - [기타] 상품권으로 구매해도 해피포인트 적립이 되나요?
상품권도 현금과 똑같이 취급하므로 포인트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권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
POP - [기타] 해피포인트카드를 두고왔어요.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없나요?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주민번호 또는 핸드폰번호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주민번호나 휴대전화번호가 없거나 기 등록된 번호와 일치하지 않으면, 적립되지 않습니다.
POP - [기타] 해피포인트 적립률은 어떻게 되죠?
상시적인 적립율은 구매 금액의 5% 입니다.(단, 해피 eshop(구 SPC eshop)은 1% 임)
그러나 행사시에는 적립율이 일시적으로 변동될 수 있으며,
적립금 기부에 동의하신 경우에는 적립액의 10%가 기부됩니다.
POP - [기타] 해피포인트가입한 POP카드를 분실했어요. 재발급은 어떻게 하죠?
새로운 POP카드를 구매하신 후 POP카드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서 카드등록하시면 새로운POP카드로 해피포인트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POP - [팝티머니 카드] 은행에서 발급받는 팝티머니카드 할인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은행에서 발급받은 팝티머니 카드의 경우, 만 19세 미만 사용자가 은행에서 발급 시 청소년 권종으로 발급되고 있으며, 청소년 권종 카드는 GS25 등의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할인등록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은행제휴 팝티머니 카드 사용자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 후 (등록일 제외) 3일 이후 사용하셔야 정상적인 할인요금 적용이 가능합니다.
POP - [팝티머니 카드] 하나의 교통카드로 여러 명이 승차 후 환승도 가능한가요?
하나의 카드로 2인 이상 승차하는 경우, 먼저 버스 기사님께 탑승인원을 알려주고 기사님이 단말기에 해당 인원을 입력한 후에 카드를 접촉해야 합니다.
요금은 [탑승인원×기본요금]의 총요금이 한꺼번에 부과 됩니다. 환승시에도 기사님께 탑승하는 인원을 알려주고, 기사님이 단말기를 조작한 후에 접촉해야 합니다.
탑승 인원을 말하지 않고 그냥 접촉하는 경우에는 환승이 적용되지 않고 1인 기본요금이 부과됩니다.
츨처: POP 많이묻는 질문 http://www.popcard.co.kr/popcard/ko/customer-service/faq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