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로밍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공통
로밍 > 요금
로밍계약사업자로 부터 통화내역을 받아, 정해져 있는 국가별 요금으로 헬로모바일이 부과하게 됩니다.
사업자에 따라 사용시간대, 환율에 따라 달라졌던 로밍요금이 이제는 분당 요금으로 고정된 금액이 부과됩니다.
이용 국가에서 발신 시 국제통화요금/로밍발신요금이 수신 시 로밍수신요금이 별도 부과됩니다.
요금명세서에는 ‘국제로밍(통화료/수수료)´ 가 합산되어 청구 요금 항목 아래 국제로밍 이용료로 청구되며, 또한 음성/영상/데이터/SMS등 이용 서비스 별 중분류가 삽입됩니다.
국가별 요금 확인은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전화하셔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무료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 유료 : LGU+망 : 1855-1140 / KT망 : 1855-1144 / SKT망 : 1855-2114
- 해외에서 고객센터 무료 : LGU+망 : +82-2-3416-7010 / KT망 : +82-2-2600-1002 / SKT망 : +82-2-2600-1020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WiFi신호가 미약한지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용불가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olleh WiFi 사용 거리(커버리지) 내에서 이용하고 있음에도 이용이 원활하지 않거나 이용이 불가한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연락주셔서 상세 상담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자녀요금 통보서비스 법정대리인의 전화번호가 변경될 경우 변경된 번호로 통보 되나요? S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아닙니다. 자녀요금통보 서비스를 해지 후 재가입을 통해 법정대리인의 변경된 번호를 재등록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데이터로밍 무제한상품이 있나요? KT망
로밍 > 기타
전 세계 주요국을 일 11,000원에 데이터로밍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로밍 무제한(기간형)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
신청한 시각부터 24시간 단위로 신청 기간 동안 적용되며, 종료 시점에 데이터로밍이 자동 차단되는 서비스로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App /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App : APP 로그인 → My Hello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Hello mobile] 휴대폰 분실 시, 분실한 당일에는 통화내역 열람이 불가능 한가요?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조회
안타깝게도 휴대폰 분실 다음날부터 가능하며, 발신번호 일부 제한하여 제공됩니다.
1. 최근 6개월분 제공
2. 발신번호 일부 제한 예시: 01*420*0***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
알콩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