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달콩

[헬로모바일] WiFi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KT망

by 민들레_j 2022. 1. 12.
 

[Hello mobile] WiFi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KT망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스마트폰의 경우 사설 공유기나 무료 WiFi Zone에서 WiFi 접속 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헬로모바일 요금제에 따라 Olleh WiFi Zone에서 WiFi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그렇지 않은 요금제의 경우 유료로 가입해야 합니다.
 
■ Olleh WiFi Zone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curIndex=0&Telecom=KT

■  참고
- SKT 전용단말기와 해외구매 단말기, 자급제 단말기의 경우에는 단말기 MAC 주소(WiFi 주소)와 IMEI를 캡쳐해서 1:1상담문의나 고객센터(휴대폰 114)로 신청하면 이용가능합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 안드로이드 : 설정 → 휴대폰 정보(단말기정보) → 상태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정보
# 블랙베리 설정 방법 : Alt + Left caps + h → 하드웨어 정보



[Hello mobile] 소액결제 자동결제를 직접 차단할 수 있나요? 공통
소액결제 > 기타

소액결제 이용 업체의 고객센터 또는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자동결제 차단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소액결제 참고사항
1. 고객 행복센터를 통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즉시 적용되며 모든 자동결제에 대해 차단/해제 됩니다.
2. 해당 업체를 통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월 말일의 설정 상태를 기준으로 신청 월 다음 달부터 적용됩니다.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월 단위로 적용)
예시) 7월 25일에 "자동결제 차단하기"를 설정했을 경우
        7월 31일 기준으로 "자동결제 차단" 상태로 변경되므로, 8월 1일부터 자동결제 차단 적용  됩니다.
3.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 전체에 일괄 적용되므로 특정 콘텐츠에 대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를 희망할 경우에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Hello mobile]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공통
소액결제 > 기타

헬로모바일 휴대폰 개통 후 익일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개통 시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체크 하지 않았을 경우 기본적으로 소액결제가 차단되므로, 이용을 원한다면 개통 익일부터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미동의 → 동의로 변경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확인사항 】 
-  LGU+망 :  소액결제 이용 동의 및 고객센터(1855-1140)를 통해 소액결제 차단 해제 후 이용 가능
- 통신과금서비스 변경 방법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어플 > MY Hello > 조회 > 소액결제 내역 조회 > 이용한도제한
-  소액결제 한도 상향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


[Hello mobile]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이용방법
ㅇ등록
 ① *71 +착신전환 희망번호+통화버튼을 누르십시오.
 ex) *71 + 010-1234-5678 +통화 *71 + 064-1234-5678 +통화
 ②확인 음을 들으신 후 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③ 등록완료 후 착신전환 가입한 본인의 휴대폰으로 설정 사실을 안내하는 SMS가 전달됩니다.

ㅇ해제
 ① *73 +통화 버튼을 누르십시오.
 ② 확인 음을 들으신 후 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