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비밀번호를 변경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우측 ´회원정보수정´ 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수정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헬로모바일] APP 이용중 오류 발생했습니다. KT망
사이트/어플 > 어플
1. 설정에서 재로그인후 다시 시도합니다.
2. 어플을 삭제했다가 최신버전으로 재설치 후 다시 시도합니다.
위 2가지 모두 시도해보셨음에도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상세 상담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KT망
로밍 > 이용방법
1. 음성,영상 로밍 서비스 차단을 원하실 경우, 음성로밍 차단(메세지포함) 신청 (무료)
2. 데이터로밍 서비스만의 차단을 원하실 경우, 데이터로밍 차단 신청 (무료)
■ 서비스 신청방법
① 고객행복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② 홈페이지/APP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APP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부가서비스 신청
[헬로모바일] SMS로 전송했는데 등기문자(멀티메일)로 전송이 돼요.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문자 전송 시 상대방의 번호입력 후 마지막에 #를 붙이지 않았는데도 등기문자로 전송이 된다면 핸드폰 상의 기능으로 설정된 경우입니다.
핸드폰 기능설정 방법은 핸드폰 제조 업체로 문의하시거나,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청구서 수령방법(우편/이메일/SMS/이메일SMS)은 어디서 변경가능한가요?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청구서 수령밥법 변경가능하며, 청구서 수령방법은 [우편/이메일/SMS/이메일+SMS] 4가지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단, 지로납부고객의 경우, 우편청구서외의 다른방법으로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이메일이나 SMS로 청구서 수령 시, 지로용지가 발송되지 않기에 우편청구서 외에는 변경불가)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명세서 관리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참고
- 청구서 수령변경 및 청구주소 변경은 매월 5일까지 변경 시 당월 적용 / 10일 이후 변경 시 익월 적용됩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s://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
알콩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