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안심차단형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LTE 안심차단 요금제는 무료제공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가 자동 차단되므로, 데이터 초과 없이 안전하게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상요금제 : 헬로LTE 34 (안심차단) ~ 125(안심차단))
[헬로모바일] 헬로모바일에서도 T 전화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이용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4.1버전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 경로 : 구글플레이/ T스토어 → T전화 검색 → 앱 다운로드
[헬로모바일] WiFi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WiFi 부가서비스는 고객 행복센터 통해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핸드폰 위치등록 중 혹은 긴급호만 가능하다고 표시됩니다.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1. 특정지역에서 헬로모바일(또는 KT) 가입자 모두 수신/발신이 안될 경우
- 특정 지역에서 다른 헬로모바일(또는 KT) 가입자도 수신/발신이 안 되는 경우에는 해당 지역의 기지국에 문제가 있는 경우로 볼 수 있으므로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2. 특정지역에서 고객님만 수신/발신이 안될 경우
- 특정 지역에서 고객님만 수신/발신이 안 되는 경우에는 일시적인 현상 일 수 있으므로 전원을 껐다가 켠 후 사용해 보시고, 그래도 수신/발신이 안될 경우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LTE요금제로 가입 후 3G요금제로 변경 가능한가요? 공통
요금제 > LTE 요금제
LTE 요금제로 가입 후 3G요금제로는 변경이 불가하고, LTE 요금제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1. LTE 요금제 ↔ LTE 요금제
2. 3G 요금제 ↔ 3G 요금제
3. USIM LTE 요금제 ↔ USIM LTE 요금제
[헬로모바일] 해외에서 가져온 모든 단말을 개통할 수 있나요? SKT망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해외에서 가져온 모든 단말을 개통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개통이 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1. 사용 가능한 상태의 단말이어야 함. (잠금해제[unlock]된 단말)
- 기본적으로 단말에 잠금(Country Lock :특정국가 내 사용제한 / Carrier Lock:특정통신사 내 사용제한)이 걸려 있지 않아야 정상 개통됩니다.
- 해외수입 단말의 경우 해당 단말을 출시한 사업자에 의해 잠금(Lock)이 걸려서 전산개통이 되었다고 해도 최종적으로 단말개통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구매한 단말의 사업자에 문의하여 잠금해제코드를 받아 잠금해제 해야 하며, 잠금이 걸려 개통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 양호한 통화품질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아래 사이트에서 국가별/사업자 별 단말 잠금해제여부와 잠금해제코드 제공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upport.apple.com/kb/HT1937?viewlocale=ko_KR
(싱가폴/홍콩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한 잠금해제 된 단말 만 개통할 수 있고, 미국 등에서 구매한 잠금상태인 단말은 국내에서 개통할 수 없음)
2. SKT 주파수에 맞아야 함
- WCDMA 단말은 2.1GHz, LTE 단말은 850MHz, 1.8GHz, 2.1GHz 주파수를 지원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GSM만 지원하는 단말은 국내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말 스펙(주파수 등)은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정확한 사항은 제조사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s://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
알콩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