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기변하려고 하는데, 현재 사용 중인 단말에 약정이 걸려있는 경우 위약금이 부과되나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지속해서 헬로모바일 유지를 하지만 최초에 단말기 지원금 할인 받고 개통한 경우 24개월 내 기기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단, 요금할인 반환금에 대해서는 위약금 미발생됩니다.
[hello mobile] 컬러링 부가서비스 신청과 음원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컬러링 부가서비스 신청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APP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이용방법
nate 신규 회원가입: www.nate.com 접속 후, 회원가입란에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이동전화번호 입력.
인증번호 전송 클릭 후 수신된 인증번호 입력하여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폰월드 사용법 :
①유선(PC)에서 nate → 폰월드에서 유무선 인증(통신사 선택에 “별정통신” 체크하고 이동전화번호 넣은 후 인증받기) → 폰꾸미기 접속하여 음원 구매
②무선(휴대폰)에서 nate → 폰꾸미기 홈 가기 접속하여 유무선 인증(통신사 선택에 “별정통신” 체크하고 이동전화번호 넣은 후 인증받기) → 음원 구매
[hello mobile] 세금계산서 발급은 가능한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 명의로 휴대폰을 가입한 경우 세금 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수다 요금제] 요금제 변경 시 이월 데이터는 소멸 되나요? 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변경하신 요금제가 데이터 이월이 제공되는 요금제(수다 요금제/The 착한 데이터)라면 이월된 데이터는 소멸되지 않습니다.
[hello mobile] MMS 전송이 안돼요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일시정지 상태, MMS(멀티메시지) 전용 핸드폰, SMS 서비스 등록상태, 정액요금일 경우 잔액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MMS 전송 시 전송실패 증상인지 전송완료 후 상대가 못받았다고 하는 것인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MMS 전송완료 된 이후 문자메시지로 "전송이 실패되었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상대가 받을 수 없다는 멘트 등으로 통보되는 경우는 전송에 문제가 아닌 상대방이 MMS 수신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 MMS 전송이 되지 않을경우 원인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핸드폰 소지하고 다음 내용을 확인후 연락바랍니다.
1. 전송한 상대방 번호, 전송 시간, 특정번호로만 전송이 안 되는지/모든 번호로 전송이 안 되는지, 전송 시 전송 성공/실패/재전송 중 어떤게 나오는지, 증상 발생되는 시점
2. 발신, 수신한 핸드폰 번호,전송한 날짜 및 시간, MMS or LMS 구분(MMS일 경우 사진, 그림, 소리중 첨부한 내용 기재), MMS 전송 시 장애멘트, 핸드폰 모델
TIP) MMS전송이 불가할 경우 단말기 내 설정 상태 확인요청드립니다.
무선네트워크 설정에 데이터 사용으로 체크 되어 있어야 MMS 수발신 가능합니다.
(데이터 사용 켜져 있어도 별도의 데이터 요금 발생하지 않습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많이찾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
알콩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