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mobile [자주찾는 질문] 분실 임대폰 택배 임대 신청하면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 배송 주기 및 배송 기간
ㅇ 오후 2시 까지 접수된 경우 당일 오후 4시 일괄 택배 발송됩니다.
ㅇ 오후 2시 이후 접수된 경우에는 다음날 오후 4시에 일괄 택배 발송됩니다.
ㅇ 임대폰 배송기간은 택배기간과 동일합니다. 수도권은 약 2~3일, 지방은 약 3~4일 소요됩니다
올레 KT mobile [자주찾는 질문] [휴대폰번호보호] 알림기능에서 차단기능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서비스 이용·해지 > 서비스 설정변경 > 서비스 접속문자 받기에서 수신한 접속문자를 통해 차단기능으로의 변경이 가능하며 완료되면 차단기능 이용자가 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로 전화해서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올레 KT mobile [자주찾는 질문] 명의변경은 가족간에만 가능한가요?
명의변경이 번호 매매 수단으로 악용됨에 따라 2016년 3월 부터 가족간 등 일부 경우를 제외하고는 명의변경이 제한됩니다.
※ 번호 매매 방지를 위한 명의변경 제한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정책에 따라 시행되는 부분으로 통신사업자 공통사항입니다.
올레 KT mobile [자주찾는 질문] 번호변경 시 유심을 등록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등록 하지 않으면 `OTA발송 준비 중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생성이 되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이때에는 등록이 가능한 가까운 대리점이나 KT 플라자로 방문해서 처리 받으시거나 사용중인 휴대폰이 직접 OTA 처리가 가능한 기종인 경우 휴대폰에서 [*147359*682*] 번호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리부팅되며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올레 KT mobile [자주찾는 질문] [LTE 데이터쿠폰] 구매한 쿠폰 내역 조회 및 재전송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기프티쇼로 구매/수신 하신 쿠폰의 경우 기프티쇼 홈페이지 및 어플에서 내역 확인 및 재전송 가능합니다
KT 또는 타업체로부터 사은품 등으로 LTE 데이터쿠폰을 무상 제공 받으신 경우, 쿠폰을 제공한 측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알콩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