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바일 FAQ |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 시 유심이동에 의한 기기변경이 불가한가요?
2017년 1월 1일부터 요금할인(선택약정) 가입 고객도 약정기간 내 유심 기기변경이 가능해져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한 유심/단말 모두 유심이동 가능
KT 모바일 FAQ | 타사에서 사용하던 단말기도 동일기준으로 적용되는지요?
타사에서 사용하던 단말기도 KT에서 사용하시던 단말기와 동일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연동 시스템을 통하여 타사의 개통이력과 지원금 지급이력 확인 후 대상단말인 경우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가능합니다.
KT 모바일 FAQ | 분실임대폰 택배 임대서비스 이용 후 임대폰 반납은 어떻게 하나요?
택배로 분실 임대폰을 받은 경우 택배 및 KT플라자 또는 M&S직영점을 통해 반납이 가능합니다.
택배로 반납하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택배업체를 통해 반납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유료 입니다.
KT 모바일 FAQ | KT와 SKT간의 (통신사간) 휴대폰 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KT휴대폰과 SKT휴대폰을 변경하여 사용이 가능하나 경우에 따라 서비스 제한은 있을 수 있습니다.
※ LGU+ 단말은 13.11.20 이후 출시된 단말인 경우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이동성(사업자간) 허용
KT 모바일 FAQ | [LTE 데이터 룰렛] 응모 횟수는 제한이 없나요?
모바일 회선당 월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번 달에 이미 응모한 경우, 다음 달 25일부터 다시 응모할 수 있습니다.
동일 명의로 회선을 2개 이상 가지고 있는 경우 각 회선별 월 1회 응모할 수 있습니다.
KT 모바일 FAQ | 해외에서 단말기를 구입하여 국내 가져와서 사용하려고 하는데, Country Lock이 걸려있는지 알 수 있나요?
해외 사업자/제조사에서 구입하신 단말기는 KT에서 Country Lock이 걸려있는지 확인할 수 없으며, KT에서 Country Lock 해제도 불가합니다.
단말기를 구입하신 판매처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