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달콩

COUPANG [쿠팡이츠] 쿠팡이츠 서비스는 어디로 문의하나요?

by 민들레_j 2025. 4. 8.
 

쿠팡 [쿠팡이츠] 쿠팡이츠 서비스는 어디로 문의하나요?

쿠팡이츠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연락처 : 1670 - 9827

운영시간 : (365일 연중) 오전 6시 ~ 다음 날 오전 4시

 

 

참고사항

스토어 센터 : 1600 - 9827 (사업자 전용)

배달파트너 센터 : 1599 - 9827 (배달파트너 전용)

 

 

 

 

 

 

쿠팡 [상품평] 상품평 랭킹은 무엇인가요?

상품평 활동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활동량에 따라 점수가 부여되며, 이 점수를 주기적으로 환산하여 랭킹에 반영합니다. 개인 점수와 랭킹은 [마이쿠팡 → 리뷰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뷰어 점수 산정 방법

 

• 상세하고 진솔한 상품평을 작성하면 결과물에 합당한 점수가 부여됩니다.

 

• 명확한 상품 사진을 첨부하면 추가 점수가 부여됩니다.

 

• 그 외 상품평과 관련된 활동을 꾸준하고 정직하게 하면 점수가 부여됩니다.

 

 

 

리뷰어 랭킹 산정 방법

 

• 주기적으로 최신 점수가 반영된 랭킹을 산정합니다.

 

• 부당한 방법으로 취득한 점수는 차감되고 랭킹에 반영됩니다.

 

 

 

TOP 리뷰어 혜택

 

• 상위권 TOP 리뷰어에게는 배지(badge)가 부여됩니다.

 

• 모범적인 활동을 보여준 리뷰어에게는 쿠팡체험단 초대 등의 혜택이 주어질 수도 있습니다.

 

• 단기간에 양질의 상품평을 작성하는 급상승 리뷰어에게도 혜택을 드립니다.

 

 

 

점수 및 랭킹 유의사항

 

• 리뷰어 점수 및 랭킹은 본인만 확인할 수 있으며, TOP 리뷰어 순위는 상품평 라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직접 작성한 상품평이 아니거나 내용이 부적절할 경우 점수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 정당하지 않은 방식으로 상승시키면 내부 기준에 따라 차감 조치 후 활동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단순히 길이, 사진 수 등으로 점수로 환산하지 않기 때문에 상세하고 진솔한 상품평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다른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솔직한 상품평을 작성하는 리뷰어에게 더 많은 점수가 부여됩니다.

 

 

 

출처: COUPANG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