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유모바일 - 명의변경 신청 방법과 준비서류를 알고 싶습니다.
명의변경은 당월 제외 3개월간의 연속 이용량이 확인되어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분에 따라 필요서류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상황별 서류를 확인 하신 후 LG U+ 고객지원 매장에 방문 부탁 드립니다.
■ LG U+ 고객지원매장 방문 시 필요 서류 (*개인 간 명의변경 시)
① 기존 명의자 신규 명의자 함께 방문 시
- 각 고객님의 신분증 원본(사본 X)
- 가족관계증명서 (90일 이내 발급건, 사본 X)
- 이용 중인 휴대폰과 유심
② 기존 명의자 단독 방문 시
- 각 고객님의 신분증 원본(사본 X)
- 가족관계증명서 (90일 이내 발급건, 사본 X)
- 이용 중인 휴대폰과 유심
- 신규 명의자 위임장(인감날인) 및 인감 증명서
③ 신규 명의자 단독 방문 시
- 각 고객님의 신분증 원본(사본 X)
- 가족관계증명서 (90일 이내 발급건, 사본 X)
- 이용 중인 휴대폰과 유심
- 기존 명의자와의 동의통화 ※동의통화 불가 시, 기존 명의자의 위임장(인감날인)/인감 증명서 필요
[명의변경 용어설명]
- 양도인은 명의를 넘겨 주는 사람, 양수인은 명의를 넘겨 받는 사람을 말합니다.
- '명의를 넘겨주는 사람 = 기존명의자 = 양도인' / '명의를 넘겨 받는 사람 = 신규명의자 = 양수인'
※ 2016.06.01부터 미래창조과학부 전기통신번호 매매방지 관련 지침에 따라 명의변경이 원칙적으로 금지됩니다.
(단, 가족간 또는 신분 또는 직장변경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U+ 유모바일 - 휴대폰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은 일 1회, 90일 동안 최대 2회 가능하며,
U+유모바일 홈페이지/앱 및 개통대리점(판매매장)에 방문하시어 처리 가능합니다.
※ 선/후불 요금제 이용 고객님은 LG U+ 고객지원매장에 방문 후 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로그인) : 내 정보 > 가입정보/변경 > 가입정보 > 번호변경
ㄴ https://www.uplusumobile.com/my/info/numberChange
1. 본인인증(휴대폰/신용카드/범용공동인증/아이핀)
2. 희망 번호 선택
3. 번호변경 완료 안내 문자 수신
4. 문자 수신 후 30분이내, 변경번호 개통작업 진행
※ 모바일 접속 시 반드시 LTE/5G 데이터 접속 후 진행
※ LGU+향 기준 안드로이드 #5487587#682#" 입력 / *아이폰 재부팅 진행
5. "개통하시겠습니까?" 문구 뜨면 "예" 클릭
6. 변경된 번호로 개통 완료
■ LG U+ 고객지원매장 : https://www.uplusumobile.com/support/csStore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13시, 주말/공휴일 휴무)
U+ 유모바일 - 약정 할인은 약정 종료 후에도 유지되나요?
약정 할인이 종료된 이후에도 최대 6 개월까지 할인 요금을 적용해 드립니다
(약정 할인 시작일 기준 총 30 개월 할인 적용)
출처: U+유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support.uplusumobile.com/hc/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