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유모바일 - 선불에서 후불로 번호이동 하면, 기존 충전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선불 기존 충전금액은 후불로 승계 되지 않습니다.
선불은 기 충전금액에 대한 승계가 불가하기 때문에, 기본 제공량/추가충전 금액 소진 후 번호이동을 권유 드립니다.
U+ 유모바일 - 선불에서 후불로 번호이동 철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기존 후불간 번호이동 철회와 동일하게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에는 철회가 가능합니다.
- 선불 이용자가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는 경우 충전잔액 소멸됨
(단, 14일 이내 철회시에는 충전금액 원상회복 가능함)
- 자사내는 해지후 신규가입이므로 해지시 자동으로 충전잔액 소멸됨
U+ 유모바일 - 선불에서 스마트폰으로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한가요?
선불에서도 일반 와이파이는 사용 가능합니다.
단,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무료존은 이용불가합니다. (U+Zone, T wifi zone, Olleh zone 등)
U+ 유모바일 - 선불은 신용불량자도 가입 할 수 있나요?
요금을 선납부 하신 후 이용이 가능한 부분으로, 신용불량자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통신사에 미납요금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제한됩니다.
U+ 유모바일 - 선불에서 실시간 제공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선불 홈페이지 및 선불 충전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U+ 유모바일 - 선불에서 영상통화/060정보이용료는 사용가능한가요?
선불에서 영상통화는 선불 기본/선불 300M(국제전화 일 20분 포함)은 월 50분, 선불11+(국제전화 일 20분 포함)는 월 300분 제공되며
소액결제, 콜렉트콜, 해외로밍서비스등과 같이 060정보이용료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단, 060정보이용료의 경우 추가충전을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U+ 유모바일 - 선불에서 요금제별로 최소 충전금액이 다른가요?
최소 충전 금액은 없으며, 각 요금제 기본료만큼 정액으로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U+유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support.uplusumobile.com/hc/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