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U+ umobile - 선불에서 가상계좌를 잘못 입력했어요. 환불요청 해주세요.

민들레_j 2024. 9. 3.

U+ 유모바일 - 선불에서 가상계좌를 잘못 입력했어요. 환불요청 해주세요.

요금제 충전 시 가상계좌를 잘못 입력하셨을 경우,

U+유모바일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환불 접수/처리 해 드립니다. (*환불 소요일 영업일 기준 7일 입니다.)

 

환불 신청 접수 시, 신분증, 통장사본, 입금확인증 본인이 아닌 가족인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필요 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13시, 주말/공휴일 휴무)

 

 

 

 

 

 

U+ 유모바일 -  선불에서 가입할 때 꼭 미리납부를 해야하나요?

선불 가입 후 정상 사용을 위해서는 미리납부(충전)를 반드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U+ 유모바일 - 선불에서 국제전화를 통화 할 수있는 나라는 몇개국 이며, 계산법은 어떻게 되나요?

중국, 태국, 몽골, 미국, 캐나다, 인도, 대만은 일 20분 모두 통화 가능하며,

베트남, 파키스탄,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스리랑카, 카자흐스탄, 라오스는 일 2분 가능합니다.

 

그외 나라는 별도 계산법이 적용으로 약 1~3분 정도 가능합니다.

 

 

 

 

 

 

U+ 유모바일 - 선불에서 전화걸기 정지되면 모든 전화는 불가능하죠?

선불 전화걸기 정지 시 긴급전화(112,113,119), 수신자부담(콜렉트 콜) 전화 포함 전화걸기가 불가합니다.

충전 이후에 가능합니다.

 

 

 

 

 

U+ 유모바일 - 선불에서 사용기간이 남아있는데 왜 전화걸기가 안되나요?

요금제별로 제공되는 기본제공량을 모두 사용하시면 전화걸기가 불가합니다.

금액을 추가충전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U+ 유모바일 - 선불요금 미리납부/충전 방법은 고객센터에서만 가능한가요?

가입 대리점/판매점에 방문하시거나, U+유모바일 선불요금제 홈페이지/선불충전앱에서 가능합니다.

 

 

 

 

 

 

U+ 유모바일 - 선불에서 미리납부 방법 중 '주기적 자동결제'는 무엇인가요?

U+유모바일 선불요금제의 경우 이용기간 만료 후 미리납부 되어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기간 만료 이전에 신청을 하시면 별도의 납부 없이 자동이체(카드,계좌)로 지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U+유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support.uplusumobile.com/hc/k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