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U모바일 - 유모바일 마켓 결제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유모바일 마켓의 결제 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신용카드 결제(무통장/계좌이체 결제불가)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 청구서 내 가맹점 표기는 'GS리테일'로 표기됨을 안내 드립니다)
2. 유모바일 포인트로 신용카드 합산금액 및 전액 결제가 가능합니다.
ㄴ상품 결제 시, 유모바일 포인트를 사용하신 경우, 결제 완료와 동시에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또한, 상품 취소/반품 시, 신용카드 결제 취소와 동시에 유모바일 포인트가 취소 처리 됩니다(포인트 반환)
※ 유모바일 마켓 바로가기 : https://gswelfaremall.com/front/uplussave/main
U+ U모바일 - 유모바일 마켓이란 무엇인가요?
U+유모바일 마켓(이하 유모바일 마켓) 이란,
적립된 유모바일 포인트를 사용하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제휴처입니다. (운영주체 : GS리테일)
■ 유모바일 마켓 안내
- U+유모바일 가입고객 외 타사 고객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포인트 사용은 불가합니다)
- 유모바일 마켓 주문 건에 대한 문의는 유모바일 마켓 전용 고객센터로 해 주세요.
- 유모바일 마켓 고객센터 : 070-5118-5301
- 유모바일 마켓 바로가기 : https://gswelfaremall.com/front/uplussave/main
U+ U모바일 - 가입 유지 포인트의 적립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추천 받으신 분께서 사용하시는 요금제에 따라 적립 기준이 달라집니다.
(추천 받으신 분이 해지하시는 경우, 적립은 자동 종료됩니다)
- LTE 또는 5G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사용하는 요금제 기본료의 1%가 24개월 동안 매월 적립됩니다(미납/연체 요금의 수납금액은 제외)
U+ U모바일 - 다른 휴대폰 번호의 포인트와 합산해서 이용할 수 있나요?
동일한 명의로 1개이상의 회선을 사용 중 인 경우, 각 휴대폰 번호에 적립된 포인트를 합산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포인트를 사용하시려면 휴대폰 명의자와 실 사용자가 동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포인트 상세 내용 :
https://www.uplusumobile.com/event-benefit/point/guide
U+ U모바일 - 명의변경 시, 제 보유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타인 명의 변경 시, 보유하신 포인트는 양수인에게 양도가 불가하여 자동 소멸 됩니다.
U+ U모바일 - 사용한 포인트가 결제금액보다 많은 경우 잔여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1) 포인트로 후불요금 납부
: 사용포인트가 청구금액보다 많은 경우, 잔여포인트는 소진 시 까지 매월 청구되는 요금에서
자동으로 사용신청 됩니다.
2) 포인트로 선불요금 충전
: 1회 충전금액을 초과하여 포인트 사용신청이 불가합니다.
출처: u+ 유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support.uplusumobile.com/hc/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