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달콩

U+ 유모바일 - 유심 카드 분실/불량으로 재발급 받고 싶은데, 어떻게 신청하나요?

민들레_j 2024. 4. 2.

U+ Umobile - 유심 카드 분실/불량으로 재발급 받고 싶은데, 어떻게 신청하나요?
유심 카드 분실 또는 불량(고장)인 경우, 고객센터에 명의자분 신분증과 가입정보 변경신청서를 제출하시면 재발급(교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편의점 유심, 원칩 유심 구매시에도 동일)
단, 고객님의 부주의나 잘못된 사용으로 인해 유심이 손상된 경우, 교체 비용(8,800원/후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가입정보 변경신청서 다운로드 하기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13시, 주말/공휴일 휴무)




U+ Umobile  - 유심 이동을 할수 없거나, 이용이 안되는 휴대폰은 어떤 이유 때문인가요?
휴대폰이 *멀티캐리어를 지원하지 않거나, 미납/직권해지/분실신고/도난/임대 휴대폰이거나,
또는 주파수 대역이 맞지 않는 등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멀티캐리어 : 두 주파수를 동시에 사용함으로써 데이터가 느려지는 현상을 방지하는 기술)
유심 이용(이동)이 불가한 사례는 아래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유심(USIM) 이용불가 단말기
- 2G, 3G 단말기
- 14년 7월 이전에 출시된 LTE 단말기
   (LG 아카폰, 삼성 갤럭시 노트4, 갤럭시S6 이후 출시된 휴대폰부터 가능)
- 미납 단말기, 분실/도난 접수된 단말기, 임대폰
- 휴대폰 보호서비스에 가입된 단말기
- A/S 접수된 단말기
- 개통 이력이 없는 신규 단말기
- 해외 구입 단말기(외산폰)
ㄴCountry Lock/ Carrier Lock이 걸려있는 단말기(구입처에 확인 필요)







U+ Umobile  - 유심 카드 PIN번호의 초기 비밀번호는 어디서 어떻게 설정하나요?
초기 비밀번호는 ´0000´입니다.
핸드폰 메뉴 설정 > 휴대폰 관리에서 비밀번호 설정하시면 됩니다.

 

PIN번호 3회 오류 발생시 유심잠금해제번호(PUK)가 필요합니다.

유심잠금해제번호(PUK)는 유심이 최초 장착되어있던 플라스틱 카드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카드가 없을 경우, U+유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유심잠금해제번호(PUK) 열람신청 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앱 (로그인) : 내 정보 > 정보열람 신청 >  유심잠금해제(PUK) 번호(*간편인증/휴대폰 인증/신용카드 인증)



출처:  U+ 유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support.uplusumobile.com/hc/k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