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pop [모바일팝] 잠금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by 민들레_j 2024. 3. 13.
 

팝카드 [모바일팝] 잠금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잠금비밀번호를 모르실 경우, 또는 5회 이상 잠금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셨을 경우에는  모바일팝 앱을 삭제하신 후 재설치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팝카드  [모바일팝] 잠금비밀번호란 무엇인가요?
잠금비밀번호란 앱 보안수단으로, 잠금비밀번호를 설정하실 경우 모바일팝 앱 실행시마다 설정된 잠금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잠금비밀번호 설정을 원하실 경우, 메인화면 오른쪽 하단 [설정]-> [잠금비밀번호 설정] 선택 후 숫자 4자리 형식의 잠금비밀번호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팝카드  [모바일팝] 비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비회원으로 이용을 원하실 경우 [카드등록]->[비회원] 선택하신 후 [신규발급] 또는 [직접등록]으로 카드번호 등록후 이용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에는 폰번호 변경, 기기변경, 분실 시 잔액이 보호되지 않으며, 쿠폰 등 혜택 및 서비스 제공이 제한되는 점 주의부탁드립니다.








팝카드  [모바일팝] 회원가입은 어떻게 할수 있나요?
모바일팝카드 앱 내 [회원가입] 선택하신 후 휴대폰 본인인증 후 회원가입 가능하며, 이미 팝카드홈페이지 회원이실 경우에는 팝카드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가입된 회원정보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팝카드 고객센터 080-855-5538 로 문의부탁드립니다.






팝카드  [모바일팝] 모바일팝카드를 사용했는데 GS&POINT 잔액이 바뀌지 않아요.
MY카드 GS&POINT 잔액 오른쪽의 새로고침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GS&POINT의 전체 적립, 사용내역은 [멤버십] 메뉴에서 GS&POINT카드 선택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S&POINT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팝카드 고객센터 080-855-5538 로 문의부탁드립니다.






팝카드  [모바일팝] 온라인사용처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싶어요.
My카드 오른쪽 하단 [온라인결제] 선택후 팝업되는 아이디/비밀번호를, 해피캐시 온라인사용처 결제창의 해피머니(해피캐시) ID/PW 칸에 입력하신 후 결제 가능합니다.

팝업된 아이디/비밀번호는 3분간 유효하며, 3분이 경과될 경우 새로운 아이디/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


출처:   pop
자주찾는 질문:  http://www.popcard.co.kr/popcard/ko/customer-servic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