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달콩

팝교통카드 [팝캐시비 카드] 팝캐시비는 무슨 카드인가요?

민들레_j 2024. 2. 27.

POP교통카드 [팝캐시비 카드] 팝캐시비는 무슨 카드인가요?
팝캐시비란 캐시비의 교통카드 기능과 팝카드의 혜택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차별화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교통/유통 및 GS&POINT 멤버십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POP 멤버십카드 [멤버십팝카드] 소득공제를 위한 국세청 홈페이지에 카드 등록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①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회원 가입 후 로그인 필요)

② 로그인 후 '신청/제출' 클릭

③ 현금영수증 전용카드 신청 클릭

④ 소비자용 '전용카드 등록하기' 클릭

⑤ 카드 뒷면 하단의 카드번호 16자리 확인 후 직접 등록

※ GS25, GS THE FRESH에서 결제시점에 현금영수증 발급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자동발급 안됨)
 




POP 멤버십카드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 환불수수료가 있나요?
새로 발급받은 카드에 옮겨진 잔액을 GS25 또는 GS THE FRESH에서 환불받으시면 됩니다.

환불 과정에서 수수료 500원이 발생합니다.

단, 카드 오류로 인한 인식불가일때는 환불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인식 불가 카드는 GS25, GS THE FRESH에서 환불이 불가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한국선불카드 고객센터(1899-3206)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POP 멤버십카드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가 두장 이상인데 포인트 합산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기존 GS&POINT카드가 등록 상태(GS리테일 또는 GS&POINT 홈페이지에서)라면 팝카드 홈페이지에 새로 등록하신 팝카드와 이전 포인트가 자동 통합 관리/사용됨을 말씀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GS&POINT 고객센터 1544-5151로 문의 바랍니다. 





POP 멤버십카드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를 분실했어요. 환불 및 사용정지 할수 있나요?
분실된 멤버십팝카드는홈페이지 가입 고객에 한해GS&POINT 및 충전/결제 기능 사용정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카드내역/관리-멤버십팝/모바일팝-카드번호선택-등록관리 및 카드정지)

잔액 환불 관련해서는 한국선불카드 고객센터에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1899-3206)


출처:  POP
많이찾는 질문:  http://www.popcard.co.kr/popcard/ko/customer-servic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