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팝교통카드 [팝캐시비 카드] 파손카드 잔액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by 민들레_j 2024. 2. 18.
 

POP교통카드 [팝캐시비 카드] 파손카드 잔액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카드 외형상 고의 또는 사용상 부주의로 인해 파손 또는 훼손된 카드인 경우 가맹 편의점에 비치된 환불봉투 및 캐시비 홈페이지 환불봉투를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 카드 동봉 후 우편 접수 하시면 됩니다. 파손된 카드는 카드 잔액 환불만 가능하며 계좌를 통해 환불됩니다. 단, 접수된 파손카드 중 카드번호 인식 및 확인 불가, 카드칩 파손 등으로 카드 잔액 확인이 불가 시 잔액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POP교통카드  [팝캐시비 카드] 고장카드 잔액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카드 외형상 이상은 없으나 기능상의 문제로 단말기에서 인식이 불가능한 카드인 경우 캐시비 가맹 편의점에 비치된 환불봉투 및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환불봉투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 카드 동봉 후 우편 접수 하시면 됩니다. 최초 충전일 기준으로 보증기간 2년 이하인 경우 카드값과 잔액을 계좌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POP교통카드  [팝캐시비 카드] 정상카드 잔액 환불 시 수수료가 어떻게 되나요?
편의점에서는 2만원 이하만 환불 가능하며 수수료는 500원입니다.

(잔액이 2만원 이상일 경우 신한ATM, 우리ATM, 롯데ATM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POP교통카드  [팝캐시비 카드] 캐시비 잔액이체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사용하던 캐시비 카드를 새로운 캐시비 카드로 교체하고자 할 때 남은 잔액을 새 캐시비카드로 이동하는 서비스입니다.

가까운 GS25편의점을 방문하여 사용하던 카드를 환불 처리 후 새로운 카드에 이전할 수 있습니다.

(잔액이전 서비스는 GS25 매장에서만 가능하며 2만원 이하의 잔액만 가능합니다.)






POP교통카드  [팝캐시비 카드] 사용중인 캐시비 충전 잔액을 환불받고 싶어요.
정상카드를 가맹점에서 환불 시 카드 잔액에서 환불 수수료를 공제 후 지급하고, 카드는 고객님께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 인근편의점에 구비된 캐시비 환불 봉투를 통해 접수 시 실물카드는 반환되지 않으며 카드값도 환불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충전금은 일부 환불이 불가하며, 전액 환불만 가능합니다.






POP교통카드  [팝캐시비 카드] 팝캐시비는 얼마부터 충전이 되나요?
최소 1천원부터 천원단위로 가능하며 1회 충전한도 9만원, 최대 50만원까지 충전 가능합니다.




POP교통카드  [팝캐시비 카드] 캐시비 충전 방법을 알고 싶어요.
캐시비 마크가 부착된 편의점 및 판매점, ATM(우리,신한,롯데ATM), 지하철 무인충전기에게 현금으로 충전 가능합니다

충전 한도는 1회 충전 시 9만원까지, 1장의 카드에 충전할 수 있는 금액은 최대 50만원 입니다.


출처:  POP
많이찾는 질문:  http://www.popcard.co.kr/popcard/ko/customer-servic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