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달콩

TVING [APP] 재생이 안돼요.

민들레_j 2024. 1. 27.

티빙 [APP] 재생이 안돼요.
티빙 APP 실행이 되지 않거나 강제 종료되는 경우, 
일시적인 오류 또는 기기와 티빙 APP의 호환이 맞지 않아 발생 되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기기의 OS 버전과 티빙 APP 버전을 가장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신 다음 이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 티빙 APP 삭제 후 재설치 시 기기 내 다운로드한 영화가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다만, 해결 방법대로 확인을 했음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오류 접수 양식
① 계정 ID / 성함 :
② 시청 기기 모델 :
③ 모바일 OS 버전 : (휴대폰 설정 내 소프트웨어 버전)
④ TVING APP 버전 :
⑤ 시청하신 프로그램, 채널 :
⑥ 증상 :
⑦ 발생 시간 :





티빙 [PC] PC에서 텍스트만 노출되는 화면으로 접속됩니다.
App에서는 접속이 문제가 없는데 PC에서만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는, Windows의 인증서 문제로 인한 오류 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안내에 따라 레지스트리 설정을 변경하신 후, 서비스 이용 부탁드립니다.

[레지스트리 수정 경로]
1. 키보드의 window버튼 + R 버튼을 눌러 실행 창 띄우기
2. regedit 입력 후 확인을 눌러 레지스트리 편집기 실행
3. 아래 경로로 접속
'HKEY LOCAL MACHINE > SOFTWARE > Policies > Microsoft > System Certificates > AuthRoot'
4. 편집기 화면 우측의 DisableRootAuthUpdate을 더블클릭하여 값을 1 -> 0으로 변경

다만, 해결 방법대로 확인을 했음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오류 접수 양식
① 계정 ID / 성함 :
② 시청 기기 모델 :
③ 시청 브라우저 :
④ 시청하신 프로그램, 채널 :
⑤ 증상 :
⑥ 발생 시간 :





티빙 [PC] 시청 중 버퍼링이 발생해요.
TVING은 영상을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하여 접속 기기의 [메모리 부족] 또는 [일시적인 네트워크 불안정]으로 끊김 및 버퍼링 현상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PC 메모리 정리, 인터넷 검색 기록 삭제를 진행하신 다음, 최대한 안정적인 네트워크로 접속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 권장 네트워크 속도 안내
① HD급(720p) 화질
- 네트워크 속도 최소 6Mbps 이상
②  FHD급(1080p) 화질
- 네트워크 속도 최소 10Mbps 이상
③ 스마트TV 생중계(스포츠 중계, 콘서트 등), FHD급(1080p)화질
- 네트워크 속도 최소 15Mbps 이상

* VPN 또는 https 우회 APP을 사용하시는 경우,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 속도 및 상태는 아래 URL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URL : https://www.speedtest.net/ko


다만, 해결 방법대로 확인을 했음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오류 접수 양식
① 계정 ID / 성함 :
② 시청 기기 모델 :
③ 시청 브라우저 :
④ 시청하신 프로그램, 채널 :
⑤ 증상 :
⑥ 발생 시간 :



출처:   티빙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ving.com/help/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