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티빙 [모바일 상품권] 티빙 모바일 상품권이 무엇인가요?

by 민들레_j 2023. 12. 14.
 

TVING  [모바일 상품권] 티빙 모바일 상품권이 무엇인가요?
모바일 상품권은 티빙의 이용권을 일종의 쿠폰 형태로 구매 또는 선물하여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권 입니다.

모바일 상품권은 티빙 웹/앱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 상품은 아니며, 카카오 선물하기를 포함한 티빙 쿠폰이 입점한 제휴사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모바일 상품권은 11~12자리의 숫자로 구성된 상품권 번호로 제공되며, 티빙의 쿠폰 등록 메뉴에서 모바일 상품권 번호를 등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사에서 구매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베이직 1/2/3/6/12개월 이용권
2) 스탠다드 1/2/3/6/12개월 이용권
3) 프리미엄 1/2/3/6/12개월 이용권

위와 같이 이용 기간을 지정하여 구매하는 상품으로, 정기결제가 되지 않는 단 건 구매 상품인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TVING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은 정기결제 이용권이 아닌가요?
모바일 상품권은 단 건 구매 상품으로 정기결제 상품이 아닙니다.
이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 등록 시 별도 결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으며, 등록한 상품의 사용 기간 만료 후 이용이 종료됩니다.





TVING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모바일 상품권은 티빙 웹/앱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 상품은 아니며, 카카오 선물하기를 포함한 티빙 쿠폰이 입점한 제휴사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모바일 상품권은 11~12자리의 숫자로 구성된 상품권 번호로 제공되며, 티빙의 쿠폰 등록 메뉴에서 모바일 상품권 번호를 등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VING  [크롬캐스트] 안드로이드 기기랑 크롬캐스트 연결이 안돼요.
크롬캐스트와 모바일 기기가 같은 와이파이 주소로 연결되었을 때 재생 화면 상단에 [크롬캐스트 연결 아이콘]을 통해 모바일 화면을 크롬캐스트로 공유 후 TV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인터넷 연결 상태가 불안정할 경우 연결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인터넷 공유기], [모바일 기기], [TV], [크롬캐스트] 재부팅 후 최대한 가까운 거리에서 연결 시도 부탁드리며, 그럼에도 동일 증상 지속될 경우 [티빙 APP] 및 [구글 홈] 삭제 후 재설치, [크롬캐스트] 초기화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해당 현상이 지속된다면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크롬캐스트 오류 접수 양식
① 계정 ID / 성함 :
② 크롬캐스트 기기 정보 : ex) 크롬캐스트 4세대
③ 크롬캐스트 구입 시기 : ex) 2021년 8월경
④ 증상 : 아래 2가지 증상 중 고객님께서 겪고 계시는 증상을 기재해주세요.
- 크롬캐스트 연결 버튼 클릭 시, 목록에 기기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 목록에 기기가 표시되었지만, 연결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






TVING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으로 등록한 이용권을 변경하고 싶어요.
모바일 상품권은 제휴사에서 판매하는 단 건 구매 상품으로 기 등록한 상품의 이용 기간과 혜택의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으로 변경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현재 이용중인 모바일 상품권의 이용기간 만료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신규 구매하여 이용하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처:  티빙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ving.com/help/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