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요금제] 스마트TV에서 이용하려면 어떤 이용권을 구매해야 하나요?
스마트TV 티빙 앱 시청 가능한 이용권 안내드립니다.
※ 스마트TV 시청 가능 이용권 안내
1) 스탠다드 이용권 (10,900원)
- 실시간+TV프로그램+영화(개별구매 제외), 1080p FHD 화질 이용 가능
- 동시시청 2명, 모든 디바이스 이용 가능
* 단, 스마트TV 티빙 앱에서는 실시간 LIVE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2) 프리미엄 이용권 (13,900원)
- 실시간+TV프로그램+영화(개별구매 제외), 1080p FHD + 일부 4K 화질 이용 가능
- 동시시청 4명, 모든 디바이스 이용 가능
- 스마트TV에서 일부 콘텐츠를 4K 화질로 이용 가능
* 단, 스마트TV 티빙 앱에서는 실시간 LIVE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티빙 [요금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으로 1080p 화질이나 영화 콘텐츠 이용은 할 수 없나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으로 1080p 화질 또는 영화 콘텐츠를 이용하시려면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이용권으로 업그레이드 하셔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업그레이드 신청)
애플TV에서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스탠다드 또는 프리미엄 이용권으로 업그레이드 하셔야 이용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 별 시청 가능한 콘텐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방송 무제한 이용권 (안드로이드TV, 애플TV 이용 불가)
- 방송, 720p HD 화질 이용 가능 (모바일 + PC), 동시 시청 기기 최대 1대
- T ORIGINAL, 파라마운트+, 월정액 영화 콘텐츠는 시청 불가
- 단, 2023년 6월 30일까지는 한시적으로 티빙 ORIGINAL 콘텐츠는 시청할 수 있습니다.
2) 베이직 이용권 (안드로이드TV, 애플TV 이용 불가)
- 방송 + 월정액 영화, 720p HD 화질 이용 가능 (모바일 + PC), 동시 시청 기기 최대 1대
3) 스탠다드 이용권
- 방송 + 월정액 영화, 1080p FHD 화질 이용 가능 (모든 디바이스), 동시 시청 기기 최대 2대
4) 프리미엄 이용권
- 방송 + 월정액 영화, 1080p FHD(모든 디바이스) + 4K 화질(안드로이드TV, 애플TV 일부 콘텐츠 한정) 이용 가능, 동시 시청 기기 최대 4대
티빙 [결제] 카드 결제가 되지 않아요
카드 결제가 실패하는 경우 아래 이슈로 결제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 카드 결제 실패 원인 안내
① 카드의 유효기간 만료
② 카드 비밀번호 오입력
③ 카드 비밀번호 입력 횟수 초과
■ 카드 결제 실패 확인 필요사항 안내
① 결제 카드 입력 정보 중 [카드번호], [비밀번호], [유효기간] 입력 사항 확인
② 결제 카드의 [한도 초과] 또는 [결제 금액이 부족] 여부 확인
③ 결제 카드의 비밀번호 입력 횟수 초과 여부 확인 (카드사로 확인 가능)
이후에도 결제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신다면 카드사 고객센터로 실패 사유 확인이 필요하며,
추가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양식을 포함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결제실패 사유 문의 양식
① 결제자 정보 : 이름 / 생년월일 / 아이디
② 연락처 : 010-0000-0000
③ 결제수단 : 카드사 / 카드번호
④ 결제일시 : 2022-00-00 00:00
⑤ 결제금액 : 0,000원
티빙 [변경]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 업그레이드/다운그레이드는 어떻게 하나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을 업그레이드/다운그레이드 신청은, 네이버에서 네이버 로그인 후 플러스 멤버십 MY 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용권 업그레이드는 즉시 반영되나 다운그레이드는 실시간 반영이 되지 않고, 다음 달 이용권 갱신되는 날에 반영 됩니다.
출처: 티빙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ving.com/help/faq
'알콩달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빙 [결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과 티빙 이용권 2개인 경우 어떻게 되나요? (0) | 2023.12.05 |
---|---|
티빙 [요금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는 애플TV를 이용할 수 없나요? (0) | 2023.12.02 |
TVING [결제] 자동 결제는 언제마다 이루어지나요? (0) | 2023.11.28 |
TVING [인증] 다른 계정에서 인증되어 있다는 안내 메시지가 보이면 어떻게 하나요? (0) | 2023.11.04 |
TVING [로그인] TV 로그인 중, 모바일에서 오류 화면이 발생해요. (0) | 2023.11.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