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NG [로그인] PC/MOBILE에서 로그인이 안돼요.
TVING PC와 MOBILE에서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TVING 로그인 방법
① 티빙 WEB/APP 접속
② [티빙 시작하기] 버튼 클릭
③ 계정 선택 화면에서 회원가입한 계정 유형 선택
④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하기] 버튼 클릭
혹시 일치하는 회원정보가 없다는 알림 메시지가 나오신다면 아래 사항을 확인하여 주세요.
■ TVING 로그인 안될 시 조치 방법
1) 회원가입한 유형을 다시 확인하여 선택
① CJ ONE 통합회원인 경우 [CJ ONE으로 시작하기] 선택 (제일 밑에 위치)
② TVING ID로 가입하신 경우 [TVING ID로 시작하기] 선택
③ 네이버, 카카오 등 SNS 연동 계정으로 가입하신 경우 각 [SNS로 시작하기] 선택
2)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하기] 버튼 클릭하여 로그인
* [TVING ID로 시작하기] 로그인 시도하셨는데 일치하는 회원정보가 없다면 먼저 [CJ ONE으로 시작하기]를 선택하여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 아이디가 이메일 형태의 계정인데 [TVING ID로 시작하기] 로그인이 안되시는 경우 SNS 연동 회원일 수 있으며, 네이버, 카카오 등 각 [SNS로 시작하기]를 선택하여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 계정 유형을 맞게 선택하신 경우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하신 아이디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접수하시면 결제가 진행된 아이디를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결제 아이디 확인 양식
① 기본 정보 : 성함 / 생년월일 / 이메일 주소
② 결제 수단 : (소액결제 : 휴대폰 번호와 통신사 / 신용카드 : 카드사와 카드 번호)
③ 결제 일시 :
④ 결제 금액 :
⑤ 승인 번호 :
⑥ 첫 결제일 : (소액결제 시 필수 기재)
TVING [결제] 애플/구글 인앱결제 후 이용권 확인이 안돼요
애플/구글 인앱결제 후 이용권 구매내역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세요.
■ 애플/구글 인앱결제 이용권 구매 내역 복원 방법
① 티빙 APP 로그인
②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클릭
③ [이용권] 클릭 후 이용권 페이지 하단 [구매 내역 복원] 버튼 클릭
④ [나의 이용권] 메뉴에서 사용중인 이용권 재확인
복원 시도 후에도 확인되지 않으실 경우 애플/구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① 애플 고객센터: 애플 앱스토어>고객지원>도움받기>문의하기
② 구글 고객센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도움말>문의하기
TVING [로그인] TV에서 직접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TV에서 로그인 하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V에서 직접 로그인하기 방법
① [TV에서 로그인 하기] 버튼 선택
② [TVING ID] 또는 [CJ ONE ID] 중 사용하시는 계정 유형 선택
③ TV 화면의 키보드에서 리모컨으로 아이디 입력 후 [다음] 선택
④ TV 화면의 키보드에서 리모컨으로 비밀번호 입력 후 [다음] 선택
* 단, [TV에서 로그인 하기] 방법은 TVING ID와 CJ ONE ID 유형만 이용 가능합니다.
* SNS 계정을 사용하시는 경우 [스마트폰에서 로그인 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출처: TVING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ving.com/help/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