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NG [기타] 티빙 고객센터 카카오 챗봇 및 실시간 채팅 상담 이용하기.
새롭게 바뀐 '티빙 카카오 챗봇'에서 궁금한 점을 빠르게 해결해 보세요.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상담사 연결을 통해 '실시간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 티빙 카카오 챗봇 이용 안내
① 카카오톡에서 'TVING' 검색 후 채널 추가
② 티빙 카카오 챗봇에서 궁금한 내용 선택하여 손쉽게 이용
■ 티빙 실시간 채팅 상담 이용 안내
① 티빙 카카오 챗봇 문항에서 [상담사 연결] 선택
② 상담사에게 궁금한 내용 직접 문의하여 상담 진행
* 티빙 실시간 채팅 상담은 평일 09:00 ~ 17:00에 이용 가능합니다.
TVING [결제] 보유한 티빙캐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2023년 9월 6일 영화 VOD 개별구매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2022년 3월 31일 티빙캐시 충전 서비스 종료 이전 충전하여 계정 내 보유하고 계신 티빙캐시는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환불 접수해 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
TVING [결제] 영화 VOD를 개별구매 할 수 없나요?
2023년 9월 6일 영화 개별구매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기존에 구매하신 개별구매 영화는 시청내역 또는 구매내역 메뉴에서 이용기간 만료일까지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티빙의 방송/영화 콘텐츠는 이용권 구매 후 스트리밍 시청 가능합니다.
TVING [결제] 기존에 구매한 개별구매 영화는 시청할 수 없나요?
2023년 9월 6일 영화 VOD 개별구매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종료일 이전 개별구매로 구매한 영화 VOD는 이용기간 만료일까지 아래의 메뉴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 개별구매 영화 시청 경로
- PC : 티빙 로그인 >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 MY > 시청내역 or 구매내역 메뉴의 영화 탭에서 시청 가능
- 모바일 APP : 티빙 로그인 > 기록 > 시청내역 or 구매내역 메뉴에서 시청 가능
* 단, 개별구매 후 이용기간이 만료된 콘텐츠인 경우 더이상 시청하실 수 없습니다.
TVING [로그인] 이용권이 있는 계정이 무엇인지 찾고 싶어요.
유료 가입한 계정을 찾고 싶을 때, 아래 방법으로 계정을 찾으신 후 계정 유형을 선택하여 로그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 계정 확인 방법
① 티빙 WEB/APP 접속
② [티빙 시작하기] 버튼 클릭
③ 가장 하단 [아이디 찾기] 클릭
④ 본인인증으로 찾기 → [본인인증하기] 클릭
⑤ 가입한 계정 ID들 안내
⑥ 계정 ID 옆 (유료)로 표기된 계정으로 로그인
※ 이메일로 찾기 시 확인되지 않으니, 반드시 본인인증으로 찾기로 이용 계정 확인해주세요.
※ SNS 회원은 해당 SNS 아이디가 아닌 티빙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을 알려드립니다.
※ 본인인증이 완료된 계정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이용권 계정은 본인인증찾기로 확인되지 않습니다.
보다 자세한 확인이 필요한 경우,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문의해 주시면 가입하신 계정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출처: TVING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ving.com/help/faq
'알콩달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빙 [회원] 티빙 회원가입 방법이 궁금해요. (0) | 2023.10.27 |
---|---|
티빙 [변경] 정기결제수단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3.10.21 |
SK 세븐모바일 - 구매한 휴대폰은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0) | 2023.10.17 |
SK 7mobile - 7mobile에서 T-WIFI서비스는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3.10.13 |
SK 7mobile - 이동전화 개통 가입한도가 궁금해요. (0) | 2023.10.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