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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7mobile - 이동전화 개통 가입한도가 궁금해요.

민들레_j 2023. 10. 9.

SK 세븐모바일 - 이동전화 개통 가입한도가 궁금해요.
1. 개인 이동전화 개통 회선 수
  ① 미성년자 - 1회선
   ㆍ법정대리인이 2인 이라고 해서 각각 1회선씩 최대 2회선을 가입 할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ㆍ법정대리인이 신용도판단정보(공공정보) or 저신용 고객인 경우, 해당 법정대리인으로는 등록 불가할 수 있습니다.
   ㆍ내국인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이 외국인인 경우, 미성년자 가입한도인 1회선 내에서 외국인 법정대리인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ㆍ외국인 법정대리인의 경우, 외국인 법정대리인의 단말기 할부한도 내에서 미성년자 할부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② 일반 - 본인 4회선/법정대리인 1회선
   ㆍ법정대리인으로 등록된 회선도 한도회선에 포함됩니다.

 ③ 저신용등급고객(7~10등급) - 본인 2회선/법정대리인 1회선
 ④ 신용도판단정보 공공정보)등록자 - 본인 1회선/법정대리인 1회선
 ⑤ 기타
  ㆍ특수통신개인은 개인당 2회선 가입 할 수 있습니다. 
  ㆍ이상고액사용자(특이정지자)의 경우 가입이 제한됩니다.
  ㆍ단, PPS는 가입가능회선과 별개이며, PPS는 1인 1회선 가입 할 수 있습니다.
  ㆍ신용불량등급 가입불가

2. 법인명의 이동전화 개통 가능한 회선 수 
  ① 공공기관/특수기관/일반/비영리 - 10회선 / PPS : 1회선
   ㆍ법인의 경우, 법인 신용정보에 따라 차등적으로 가입한도회선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ㆍ법인 회선수 증설 불가
3. 외국인
  ① 외교관 등 우량 외국인(우량외국인 :A1, A2, A3, F5) -3회선
  ② 외국 대사관 - 10회선
  ③ 일반(단말할부 가능 외국인) - 1회선

   ㆍ당사 가입가능 외국인 체류 자격코드 (16개 체류자격코드)
      - A1(외교), A2(공무), A3(협정), D5(취재), D7(상사주재), D9(무역경영), E1(교수), E2(회화지도), E3(연구),
        E4(기술지도), E5(전문직업), F2(거주), F4(재외동포), F5(영주), F6(결혼이민), H2(방문취업)

   ㆍ운용한도
      - F2, F4, F5, F6 : 1인당 2회선(선불 1회선, 후불 1회선)
      - 기타체류자격 : 1인당 1회선

   ㆍ기타
     - 단말할부 불가 외국인 가입불가
     - 외국인은 신용카드 자동납부를 원칙으로 함 





SK 세븐모바일 - 각종 변경시 신분증 범위에 대해 알려주세요.
주민등록증, 내국인 여권, 신형운전면허증, 장애인복지카드, 노인복지카드, 국가유공자증, 미성년자의 학생증 및 청소년증이 가능하며, '사진, 일부 주민등록번호, 이름'이 모두 기재 된 경우 인정됩니다. ※ 학생증 : 만14세 이상~만18세 미만의 경우 중/고등학교에서 발급 ※ 청소년증 : 만9세 이상~만18세 미만/주민센터 발급 (신청 후 한달정도 소요) ※ 운전면허증의 경우 적성기간/갱신기간내에서만 신분증으로 인정되며, 2009 년초 적성기간/갱신기간이 3개월~최대 2년으로 연장되었으니 운전면허시험 관리공단에서 적성검사기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외인정 신분증 : 주민등록증 재발급신청서 (유효기간 내만 이용가능)








SK 세븐모바일 - 번호이동할 경우 가입조건은 무엇인가요?
번호이동제도는 기존 사업자에서 서비스를 해지 후 다른 사업자로 신규 가입할때 이동전화 사업자를 변경하더라도 기존에 사용하던 전화번호의 변경없이 그대로 사용하는 제도로 가입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2012년 4월2일부터 SKT/KT/LGU+ 간 번호이동 뿐 아니라 후불 MVNO사업자 ↔ SKT/KT/LGU+ 간 번호이동이 가능합니다

ㆍ번호이동제도 제외대상 :  선불고객, 요금체납자(번호이동시점), 임대폰, 태블PC, 군업무부대명용(군개인은 가능), 신규개통 후 3개월 이내 고객

ㆍ신청장소 및 방법 :  SK텔링크 대리점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 직접 신청(법정대리인신청가능)

ㆍ비용 납부 : 번호이동수수료, 유심비, 통신사 변경 전까지 이용했던 실시간 요금은 변경 후 통신사로 이동하여 "번호이동 후청구" 항목으로 추후 청구 됩니다.
 ※2016년 1월 1일부터는 가입비가 폐지되어 추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ㆍ잔여 할부금 : 변경전사업자의 단말기 잔여 할부금은 완납 또는 할부지속 선택할  수 있습니다.

ㆍ번호이동제한기간 : 번호이동한 고객은 3개월간 다시 번호이동이 제한됩니다. 단,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 통화품질 사유등의 철회할 수 있습니다.

  * 번호이동 당일 포함 15일 (D+14일)

  * 번호이동 철회 후 D+4일 (비영업일포함) 안에 변경전사업자의 대리점에 방문하여 신규가입을 해야 예전에 사용했던 번호를 그대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철회 당일포함 5일)


출처:  SK 7mobile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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