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SK 7모바일 - 유료 부과서비스 가입후 월중 해지시에는 어떻게 과금되나요?

by 민들레_j 2023. 9. 29.
 

SK 7mobile - 유료 부과서비스 가입후 월중 해지시에는 어떻게 과금되나요?
각 부가서비스의 기본요금을 기준으로 일할계산되어 과금됩니다.
일할계산시 신청일은 포함, 서비스의 해지일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SK 7mobile - 휴대폰을 정지할 경우 유료 부가서비스 요금이 부과되나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수신가능 기간(일시정지 신청하는 경우 수신가능 7일간 또는 요금 미납에 의해 미납 정지되는 경우 수신가능 기간)에는 착신전환(Voice Only), 착신전환일반, 자동연결, 번호변경안내(유료), 퍼펙트콜, 콜키퍼 총 6종 부가서비스에 대한 사용료가 과금되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K 7mobile - 부가서비스 가입/변경/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또는 SK 7mobile 어플 내 '나의 서비스 > 이용중서비스 조회/변경 > 부가서비스조회/변경'을 통해 가능합니다.





SK 7mobile - 이동전화가 정지 상태인데 신청되어 있는 부가서비스를 취소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114)를 통해 상담사 연결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SK 7mobile - 기기변경/번호변경시에는 기존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유지되나요?
예, 유지됩니다.
단, 특정 서비스들은 단말의 사용제약 등의 사유로 자동해지 또는 가입 될 수 있습니다.





SK 7mobile - 핸드폰 보험가입이 가능한가요?
자사에서는 보험가입제도를 시행하지 않습니다.

모바일에서 사용하던 휴대폰도 가입 가능한 롯데 캐롯 폰케어 액정안심 보험을 소개해드립니다. 
캐롯 폰케어 액정안심 보험은 방문없이 휴대폰에서 바로 가입하실 수 있으며 별도의 보험 전용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셔야 하며, 휴대폰 보험혜택을 받아도 이동전화서비의 해지는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보상 접수도 인터넷을 통해 가능하며 전화로도 보상 예약접수가 가능합니다. 

이동전화 가입 기간과 상관없이 2019년 이후 출시단말기는 중고폰도 이용 가능한 보험입니다.





SK 7mobile - 무료통화 사용량 혹은 잔여 무료통화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무료통화 사용량/잔여량 체크는 "홈페이지 > 나의서비스 >사용량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제한 요금제의 경우, 망내영상통화/망외음성통화 사용량 및 잔여량은 고객센터(114 또는 1599-0999)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3G 정액형 요금제 및 LTE 요금제를 사용시, 사용량/잔여량에 대한 SMS이 자동 발송됩니다. (단,월중에 정지이력 있으면 발송되지 않습니다)
①음성: 30분 잔여시, 모두 소진시
②SMS: 10건 잔여시, 모두 소진시
③데이터: 50% 잔여시, 20% 잔여시, 10%잔여시, 모두 소진시


출처: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