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7mobile - 가입한 휴대폰 정보가 조회되지 않아요.
개통 정보가 홈페이지 전산에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일부 소요되어 개통 당일은 나의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개통 익일부터 홈페이지 > 나의서비스를 통한 조회 및 변경업무가 가능하며, 별도의 휴대폰 등록절차 없이 홈페이지 회원가입/로그인한 본인의 정보와 연동되어 이용 가능합니다.
sk7mobile (구)데이터플러스 프로모션으로 지급받은 추가 데이터(150GB/50GB)에 대해 알려주세요
2023년 5월 1일 ~ 7월 31일 데이터플러스 프로모션 중 대상 요금제에 가입/변경한 고객님들은 가입/변경 후 24개월차까지 매월 1일에 추가 데이터(150GB,50GB)가 지급됩니다. 데이터는 데이터플러스 → 기본제공 데이터 → QoS 순으로 소진되나, 테더링 이용 시에는 기본제공 데이터에서 차감됩니다. 다른 요금제로의 요금제 변경 시 데이터플러스 혜택은 즉시 중단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7mobile - 리퍼폰이란?
리퍼폰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메인보드를 점검 받고, 액정 · 배터리 · 베젤을 정품인 새 부품으로 교체한 중고폰입니다.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시 교체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액정과 배터리에 한하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0개월간 무상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7mobile - 바른폰S와 리퍼폰은 어떻게 다른건가요?
바른폰S는 SK 세븐모바일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거쳐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특S급 중고폰입니다. 외관, 기능, 액정 상태 등 모두 철저하게 품질 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리퍼폰은 공식 서비스센터의 전문 진단툴을 활용해 메인보드 점검은 물론, 액정 · 배터리 · 베젤을 정품인 새부품으로 교체한 중고폰입니다.
검사 주체자와 교체 이력의 차이만 있을 뿐, 바른폰S와 리퍼폰 모두 믿고 구매할 수 있는 SK 세븐모바일의 고품질 중고폰입니다.
sk7mobile - 휴대폰 결제(소액결제) 한도를 변경하고 싶어요!
고객센터(114/무료, 1599-0999/유료) 또는 홈페이지 나의서비스(요금 납부관리 > 휴대폰결제 바로가기)에서 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한도 상향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sk7mobile - 충전형 서비스의 충전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아래 4가지 방법으로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1. ARS : ① #55 ② 010-5200-8888
2. 파워콜 : https://www.modoopay.co.kr / 080-500-3729
3. 010페이: https://7mobile.010pay.co.kr / 080-888-6010
4. 고객센터 : 가입자 핸드폰에서 114(무료), 080-890-0999(무료), 1599-0999(무료)
sk7mobile - KCT(티플러스)에서 eSIM을 개통한 적이 있어요.
KCT(한국케이블텔레콤, 티플러스)에서 eSIM 개통 이력이 있는 경우,
eSIM 단말기 정보와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단말기 정보가 다를 수 있어 개통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출처: sk7mobile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알콩달콩'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 7mobile - 워치, 태블릿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3.08.17 |
---|---|
SK 7모바일(알뜰폰) 출국 후 갑자기 로밍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거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3.08.15 |
Tmoney 서비스 - 시니어패스 등 무임카드도 회원 가입을 해야 거래내역 확인이 가능한가요? (0) | 2023.08.03 |
Tmoney 서비스 - 자녀 명의의 카드를 부모가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0) | 2023.08.01 |
티머니 [서비스] 티머니는 소득공제 혜택이 가능한가요? (0) | 2023.07.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