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데이터쉐어링 요금제가 따로 있나요?
데이터쉐어링 이용 가능한 母요금은 별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금제 별 가능 여부는 홈페이지 요금제 안내 참고 부탁드립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해외에서도 데이터쉐어링 이용이 가능한가요?
모(母)요금제와 동일하게 데이터쉐어링 회선을 해외에서 이용시 로밍 데이터 요금이 발생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스팸차단 서비스를 가입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스팸차단 서비스(무료)" 부가서비스는 개통 시 자동으로 가입되며, 고객이 설정한 조건(문구, 번호 등)을 포함하여
메시지를 차단하는 서비스 입니다. 스팸차단 서비스를 해지하시어 재신청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에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번호 보호 서비스(월 1,100원)는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MY SKY 페이지에서 셀프로 가입/해지가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번호도용문자 차단서비스(무료)"는 인터넷을 이용한 문자 발송 서비스에서 타인이 임의로 고객의 이동전화 번호를 발신 번호로 설정하여 발송할 수 없도록 차단하는 서비스로 고객센터에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부가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일부 부가서비스는 스카이라이프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셀프로 가입/해지가 가능합니다.
- www.skylife.co.kr → 로그인 → 상단 메뉴 MY SKY → 상품 가입내역 → 모바일 가입정보 옆에 "+" → 아래 이용중인 부가서비스에서 해지 가능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부가서비스 해지 당일에 재가입 되나요?
일반적인 부가서비스는 당일 재가입 제약이 없습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기기 변경했는데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그대로 이용되나요?
네. 기기 변경 시 가입된 부가서비스 그대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특정 서비스는 사용하시는 휴대폰 단말기에 따라 자동해지 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가입 가능한 부가서비스와 요금을 확인하고 싶어요. (앱이나 홈페이지서도 확인 가능한가요?)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후 확인 가능합니다.
- www.skylife.co.kr → 로그인 → 상단 메뉴 MY SKY → 모바일이용량조회 → 실시간 요금 및 이용량 조회 가능
출처: 스카이라이프 FAQ :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알콩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