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월드 이용안내 - 사용중인 회선정보는 꼭 방문을 통해서만 확인 할 수 있나요?
아니요.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 없이도 온라인 T world(PC) 및 모바일 T world(앱/웹)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C]
- myT > 이용회선 관리
[모바일]
- 전체메뉴 > 상단 우측의 회선번호 선택 > 회선관리
※사용중인 회선의 서비스번호 및 단말기 모델명 일부는 *로 표시되며, '가려진 정보보기'를 통한 본인인증 이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에서 하나요?
모바일 T world(앱/웹)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온라인 T world(PC)의 아이디, 비밀번호와 동일합니다.
로그인 페이지 하단 >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를 통해 본인확인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온라인 T world(PC)와 모바일 T world(앱/웹)는 동일한 아이디/비밀번호를 사용하므로, 아이디/비밀번호 분실 시 온라인 T world(PC) 또는 모바일 T world(앱/웹)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정확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신 후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납부내역에 같은 달이 여러 번 나오는데요 왜 그런가요?
해당 월에 요금 납부를 2회 이상 하신 경우는 청구월 선택 시 동일한 월이 중복 보여질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잔여 무료통화를 조회할 수 없다고 하는데 왜 그런가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요금제 내에 기본으로 제공하는 무료 음성, 무료 데이터, 무료 SMS/MMS 등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경우 잔여 무료통화 조회를 할 수 없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IOS] “화면잠금 해제 후 정상조회 가능합니다"문구가 계속해서 노출됩니다.
해당문구는 비밀번호 잠금상태에서 노출되는 문구입니다.
비밀번호 입력, 패턴, 지문등을 통해 화면잠금 해제한 상태에서 위젯 새로고침을 시도해 주세요.
[SKT] T월드 이용안내 [가려진 정보보기] T world에서 내 정보가 가려져서 보여요. 갑자기 왜 가리는 건가요?
SK텔레콤에서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여러가지로 노력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2014년 08월 24일부터 T world에서 고객님의 정보를 *(별모양) 또는 ▒(웨하스모양)로 가려져서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SKT의 글씨체인 뫼비우스 글씨체(또는 생각대로T 폰트)는 아무나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뫼비우스 글씨체는 SKT 브랜드를 위해서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글씨체로, T브랜드 이외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저작권에 저촉됩니다.
출처: T월드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