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월드 SKT mobile - 통화 내역 조회에 필요한 서류를 알려주세요
통화 내역 조회에 필요한 서류는 T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일반 통화 내역 조회 시 필요 서류: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7
· 미성년자의 일반 통화 내역 조회 시 필요 서류: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7
· 예외적인 경우의 통화 내역 조회 시 필요 서류: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7
티월드 SKT mobile - [Bill Letter] Bill Letter 확인 안내 문자가 매달 오는데, 수신 거부할 수 있나요?
아니요, 해당 문자는 수신 거부하실 수 없습니다. 정확한 청구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티월드 SKT mobile - 여러 회선을 이용 중인데, 번호를 바꿔 요금 조회를 해도 같은 금액이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여러 회선의 휴대폰 요금을 통합하여 납부하시는 경우, 청구 요금이 합산되어 나오기 때문에 번호를 바꿔 조회해도 같은 금액이 나옵니다.
회선별 청구 요금을 조회하려면 회선별 상세 보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월드 SKT mobile - 이번달에 청구된 요금은 언제 이용한 요금인가요?
이번달에 청구된 요금은 고객님이 지난달 1일부터 마지막 날까지 이용하신 요금입니다.
예) 2월 청구 요금은 1월 1일~1월 31일에 이용하신 요금입니다.
티월드 SKT mobile - 데이터 사용량 조회 시, 사용량이 기본 제공량보다 많은데 왜 그런가요?
데이터 사용량은 가족나눔데이터, 선물하기, 리필 쿠폰 등으로 받은 데이터와 T월드 앱 이용 시 기본 제공량에서 차감되지 않는 데이터도 포함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데이터 사용량이 기본 제공량보다 많을 수 있습니다.
티월드 SKT mobile - 콘텐츠이용료 및 휴대폰 결제 메뉴를 이용할 수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미성년자 또는 법인 고객님은 콘텐츠이용료와 휴대폰 결제 메뉴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개인 명의의 성인 고객님은 '휴대폰결제 이용동의' 서비스 신청 후 해당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월드 SKT mobile - 세금계산서 재발행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세금계산서 재발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my T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내역 조회 > 세금계산서 발행 내역
· T월드 앱: 나의 요금 > 아래쪽 '최근 청구 요금 내역'의 '세금계산서 재발행’
※ 세금계산서 발행 이력이 있는 경우에만 '세금계산서 재발행'이 보입니다.
출처 T월드(SKT)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