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월드 SKT mobile - 데이터 통화료와 정보 이용료 사용 내역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SKT 고객센터(114), 지점, T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요금 > 사용 요금 내역
티월드 SKT mobile - 문자(MMS) 요금안내서는 무엇인가요?
문자(MMS) 요금안내서는 매달 요금안내서를 문자로 보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이용요금: 데이터 통화료 및 정보 이용료 무료
· 이용 대상: 개인 고객님(외국인, 개인사업자 포함), 군인 개인 고객님(SP2), 법인/공공기관 고객님, 유무선 통합 청구 고객님
※ 여러 회선을 사용 중인 경우 대표 회선에만 문자 요금안내서가 발송되고 연결 회선에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연결 회선의 청구 상세 내역은 문자 요금안내서에서 확인할 수 없으므로 이메일 요금안내서를 함께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월드 SKT mobile - [선불폰(PPS)] 선불폰의 통화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통화 내역은 SK텔레콤 지점에서, 이용요금 조회용 통화 내역은 SK텔레콤 지점/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필요 서류를 가지고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월드 SKT mobile - [Bill Letter] 문자(MMS) 요금안내서와 Bill Letter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문자(MMS) 요금안내서는 문자로 확인 가능하고, Bill Letter는 앱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월드 SKT mobile - [Bill Letter] Bill Letter 수신 후 유심 기기변경을 했는데 기존 Bill Letter를 확인할 수 있나요?
아니요, 기기변경한 휴대폰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단, 재발행 받으면 확인 가능합니다.
티월드 SKT mobile - [선불폰(PPS)] ARS로 잔액 안내 멘트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ARS(010-5200-4949, *11)로 선불폰(PPS)의 잔액 안내 멘트를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국가별 언어 선택 > 가입자 인증 > 3. 각종 기능 설정 > 3. 잔액 안내 멘트
티월드 SKT mobile - [Bill Letter] 명의 인증 회원이 무엇인가요?
명의 인증 회원은 휴대폰 명의와 Bill Letter 명의가 같은 회원님을 말합니다.
단, 만 14세 미만 고객님은 명의 인증 회원으로 등록되지 않습니다.
티월드 SKT mobile - [Bill Letter] Bill Letter에 가입했는데 모르는 번호의 요금 청구 내역이 조회됩니다. 왜 그런가요?
먼저 고객님이 가입하신 유선 서비스(인터넷/전화)의 요금안내서는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른 사람의 요금안내서를 받으신 경우 SKT 고객센터(114)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T월드(SKT)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알콩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