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LGU+망] 해외에서 단말기를 구매했습니다. 전파인증을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알아봅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해외에서 단말기를 구매했습니다. 전파인증을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2012년 5월 1일부터 단말기 자급제도가 시행되어 전파연구소를 통해 전파 인증받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아침에 일어났더니 제가 잠들어있던 시간동안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했습니다. 제 핸드폰은 아무도 손대지 않았고, 인터넷 접속도 하지 않았는데 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나요?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푸시 설정, 메일, 어플 알림 시에도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으며, TV어플이나 신문어플등을 이용했을 경우 멀티태스킹을 종료하지 않으면 계속적으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어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을때도 위치기반서비스가 켜져있다면 인터넷접속되어 데이터통화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번개개통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통 요청 시 1시간 안에 휴대폰 개통을 해드리는 특급 개통서비스 입니다.
제품 수령 후 아래 개통센터 전화 ‘ARS 1번’으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번개개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번호이동의 경우, 이는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접수내역 확인/배송/개통 등에 대한 문의)
1) PC로 가입한 고객 : 1855-1055 (유료)
2)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 1855-1033 (유료)
※ 단, 즉시 개통을 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되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기기변경 할때 번호도 변경해야하나요?
기기변경하면서 별도 번호변경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사용하시는 번호 그대로 기기만 변경 하시면 됩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개인사업자로 등록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인사업자 등록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 됩니다.
■ 신청방법.
- 명의자 본인이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구비서류.
- 명의자 본인 신분증과 사업자등록증.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