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DS Lite | 제품 케이스를 Crimson/Black이나 Cobalt/Black 등 다른 색상으로 교체 가능하나요?
구입하신 제품의 색상 이외에 다른 색상의 케이스로는 교체가 불가능하며, A/S센터에서 불량이나 고장으로 인해 제품이 교환 혹은 수리될 경우라도 색상 교체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NINTENDO DS Lite | 수리 받을 경우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인터넷을 이용하실 경우, 홈페이지의 온라인 수리 접수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한 접수를 원하지 않을 경우,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에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수리 안내를 확인해 주십시오.
한국닌텐도 A/S 센터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약대동 193 테크노파크 4단지 402동 503호
(우편번호 420-734)
※ 수리의뢰품은 우체국 택배를 이용, 착불로 발송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NINTENDO DS Lite | 수리 비용은 얼마 정도인가요?
수리 비용은 기본적으로 A/S 센터에서 고객님의 제품에 대해 고장 확인 및 기본 검사를 실시한 후, 견적 금액을 산출합니다. 상세 수리 비용은 고장의 종류에 따라 다르므로,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NINTENDO DS Lite | 수리에 필요한 기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AS/센터에 의뢰품이 도착한 후 발송까지 5일(영업일 기준)가량 소요됩니다.
※ 방학이나 연휴 시즌에는 처리가 더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NINTENDO DS Lite | 한국닌텐도 고객지원페이지에서 온라인수리접수를 마치고 제품을 A/S센터에 보내고자 합니다.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한국닌텐도의 지정택배인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전화를 통해 (우체국택배 TEL: 1588-1300) 택배를 신청하신 후 제품이 부서지지 않도록 잘 포장해 당사 A/S센터에 착불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닌텐도 A/S 센터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약대동 193 테크노파크 4단지 402동 503호
(우편번호 420-734)
NINTENDO DS Lite | 수리품을 A/S센터에 보낼 때 액정보호시트 등은 어떻게 되나요?
수리품을 A/S센터에 보낼 때는 스트랩 등의 장식물이나 액정화면의 보호시트는 떼어서 보내주십시오. 고객님께서 붙이신 스티커 및 보호시트 등은 수리를 위해 떼는 과정에서 원상태로 되돌릴 수 없게 되는 경우가 있으며, 경우에 따라 떼는 과정에서 제품 본체에 손상이 갈 우려도 있사오니 반드시 떼어서 보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NINTENDO DS Lite | 수리품을 A/S 센터에 보낸 후, 이상이 없어 반송될 때 연락을 해 주나요?
A/S 센터에서는 고객님의 수리의뢰품을 확인, 검사한 후 문제가 없을 때 또는 교환기준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께 반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 때 고객님께는 이메일과 핸드폰 문자메세지를 통해 반송에 대한 연락이 가며, 차후 반송된 수리품에도 반송 이유에 관한 내용이 쓰여진 수리명세표가 동봉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닌텐도 DS Lite 자주찾는 질문 https://support.nintendo.co.kr/faq/ds
알콩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