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3DS | HOME 메뉴에 아이콘이 많아져서 정리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됩니까?
HOME 메뉴에 폴더를 만들어 아이콘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 없는 아이콘은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폴더를 만들 경우>
HOME 메뉴의 빈 박스를 선택한 후,「폴더 만들기」를 터치하면 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폴더 기능을 이용하려면 본체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아이콘을 삭제할 경우>
「본체 설정」의「데이터 관리」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닌텐도 3DS 카메라」등 본체 내장 소프트웨어는 삭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콘텐츠를 삭제한 이후에도, 기간 한정 콘텐츠 및 제공이 중지 또는 종료된 경우를 제외하고,
닌텐도 e숍에서 무료로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3DS | 새로 구입한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본체 패키지에, 기존에 사용하던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 본체 패키지를 이사해서 사용하고 싶은데 가능합니까?
본체 패키지의 본체끼리도 이사가 가능합니다.
출발지 본체(「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 본체 패키지)에서 사용하던 SD 카드를 도착지 본체(「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본체 패키지)에 꽂아서 사용하면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를 계속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은 닌텐도 e숍에서 다시 다운로드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사 전에 해당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한 적이 있을 경우, 데이터를 계속해서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닌텐도 3DS | 다운로드한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때, 에러가 발생하거나 작동 정지 또는 화면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 등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플레이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SD 카드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에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닌텐도 e숍』에서 「복구 업데이트」를 실행하면 개선될
가능성이있으므로 아래의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1) 『닌텐도 e숍』을 시작한다.
(2) 문제가 발생하는 소프트웨어의 제목을 메인 화면에서 검색하여, 해당 소프트웨어의 「상세 정보」를 터치한다.
(3) 상세 정보 페이지의 맨 아래에 있는 「소프트웨어를 복구 업데이트」 버튼을 터치한다.
닌텐도 3DS | 저장 데이터를 복사할 수 있습니까?
『저장 데이터를 다운로드 버전으로 이동』은 저장 데이터를 이동하기 위한 소프트웨어입니다. 복사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닌텐도 3DS | 모든 소프트웨어의 저장 데이터를 다운로드 버전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까?
본체의 SD 카드에 저장되어 패키지 형태로 발매된 적이 있는 소프트웨어(Ex: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의
경우에 한해, SD 카드에 저장된 소프트웨어로 게임 카드의 저장 데이터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3DS | 저장 데이터를 게임 카드로 이동할 수 있습니까?
저장 데이터는 닌텐도 3DS 카드에서 본체 패키지의 소프트웨어로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 반대의 경우나 닌텐도 3DS 카드끼리, 본체 패키지의 소프트웨어끼리는 이동할 수 없습니다.
닌텐도 3DS |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으면 저장 데이터를 이동할 수 없습니까?
저장 데이터를 이동하려면 인터넷에 접속 가능한 환경이 필요합니다.
출처 NINTENDO 3DS 자주묻는 질문 https://www.nintendo.co.kr/3DS/customer/qna.php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