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액정 화면 아래쪽에 있는 색이 조금 다른 부분은 무엇인가요?

by 민들레_j 2022. 8. 21.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액정 화면 아래쪽에 있는 색이 조금 다른 부분은 무엇인가요?
화면의 밝기를 자동 조절하기 위한 「밝기 센서」입니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여러 명의 유저를 한 번에 이사시킬 수 있나요?
불가능합니다. 이사는 유저 1명씩 진행해 주십시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proxy 설정 변경 방법
1. HOME 버튼을 눌러 HOME 메뉴를 표시한 뒤, 「설정(System Settings)」을 선택합니다.
2. 「인터넷(Internet)」을 선택하고, 「인터넷 설정(Internet Settings)」을 선택합니다.
3. 등록이 완료된 네트워크(Registered Networks)에서 접속할 액세스 포인트를 고른 후, 「설정 변경(Change Settings)」을 선택합니다.
4. 「Proxy 설정(Proxy Settings)」을 선택하고 설정하지 않을 경우에는 「Off」를, 설정할 경우에는 「On」을 선택합니다.
※「On」을 선택한 경우에는 「서버(Server)」, 「포트(Port)」, 「자동 인증(Auto-authentication)」을 입력합니다.
5. 「저장(Save)」을 선택합니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에서 여러 대의 Switch 본체를 1대의 스마트폰에서 지켜볼 수 있나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에 등록할 수 있는 Switch 본체는 3대까지입니다.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 애플리케이션의 「Nintendo Switch의 전환 아이콘」에서 지켜볼 Nintendo Switch 본체를 추가해 주십시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화면 사진이나 동영상이 촬영되지 않아요. 캡처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는데 왜 그런가요?
●화면의 왼쪽 상단에 「Videos cannot be captured for this software.」라고 표시되지는 않습니까?
소프트웨어에 따라서는 촬영이 금지되어 있거나 일부 촬영할 수 없는 곳이 있습니다.​

●컨트롤러가 본체에 연결되어 있습니까?

다른 버튼이 작동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작동되지 않을 경우 Q&A 중 'Joy-Con과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를 본체에서 인식하지 못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항목을 읽어 주십시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AC 어댑터를 연결하거나 독에 장착하면 자동으로 본체 전원이 켜집니다. 정상인가요?
전원이 OFF일 경우에 AC 어댑터를 연결하거나 독에 장착하면 자동적으로 Switch 본체의 전원이 켜집니다.
이상이 있거나 고장이 아니므로 안심하고 사용해 주십시오.​ 







닌텐도 Switch [Nintendo Switch] 다른 Wi-Fi 기기에서의 접속 확인
Nintendo Switch 이외의 Wi-Fi 기기(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컴퓨터 등)에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다른 기기에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경우, Nintendo Switch의 액세스 포인트가 잘못 설정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액세스 포인트를 다시 설정한 후 개선되는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다른 기기에서 인터넷에 접속되지 않을 경우

인터넷 기기나 인터넷 환경에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터넷 접속 기기의 케이블 연결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프로바이더의 홈페이지 등에서 인터넷 회선에 장애가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인터넷 접속 기기 설정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사용하고 계신 LAN 케이블이 파손, 단선되지 않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아파트 등 공동 주택에 거주하는 경우, 공동 주택 공용 공유기에서 장애가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상급자 대상(네트워크 관리자나 네트워크 기기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분이 설정해 주십시오.)
위의 내용을 시도해도 원활하게 접속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 내용도 함께 설정해 주십시오.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 접속 기기에서 「PPPoE 인증」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설정되어 있지 않을 경우, 인터넷 접속 기기에서 「PPPoE」을 설정한 후에 개선되는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는 「PPPoE」에 대응하지 않기 때문에, 인터넷 기기에서 설정해야 합니다.​ 



출처  Nintendo Switch  많이묻는 질문  https://support.nintendo.co.k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