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 소액결제 자동결제를 직접 차단할 수 있나요? 공통
소액결제 이용 업체의 고객센터 또는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자동결제 차단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소액결제 참고사항
1. 고객 행복센터를 통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즉시 적용되며 모든 자동결제에 대해 차단/해제 됩니다.
2. 해당 업체를 통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월 말일의 설정 상태를 기준으로 신청 월 다음 달부터 적용됩니다.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월 단위로 적용)
예시) 7월 25일에 "자동결제 차단하기"를 설정했을 경우
7월 31일 기준으로 "자동결제 차단" 상태로 변경되므로, 8월 1일부터 자동결제 차단 적용
됩니다.
3.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 전체에 일괄 적용되므로 특정 콘텐츠에 대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를 희망할 경우에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HELLO MOBILE |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공통
헬로모바일 휴대폰 개통 후 익일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개통 시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체크 하지 않았을 경우 기본적으로 소액결제가 차단되므로, 이용을 원한다면 개통 익일부터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미동의 → 동의로 변경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확인사항 】
- LGU+망 : 소액결제 이용 동의 및 고객센터(1855-1140)를 통해 소액결제 차단 해제 후 이용 가능
- 통신과금서비스 변경 방법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어플 > MY Hello > 조회 > 소액결제 내역 조회 > 이용한도제한
- 소액결제 한도 상향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
HELLO MOBILE | WiFi신호가 미약한지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용불가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olleh WiFi 사용 거리(커버리지) 내에서 이용하고 있음에도 이용이 원활하지 않거나 이용이 불가한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연락주셔서 상세 상담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 데이터로밍 무제한상품이 있나요? KT망
전 세계 주요국을 일 11,000원에 데이터로밍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로밍 무제한(기간형)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
신청한 시각부터 24시간 단위로 신청 기간 동안 적용되며, 종료 시점에 데이터로밍이 자동 차단되는 서비스로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App /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App : APP 로그인 → My Hello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HELLO MOBILE | 소액결제 이용시 통신사 선택은 어떤걸로 하면 되나요? 공통
소액결제 이용시 "알뜰폰→헬로모바일"로 통신사를 선택하여 결제 가능 합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카드&페이 자주찾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알콩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