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달콩

hello mobile | 통화 중 대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신청방법이 어떻게 되나요?SKT망

by 민들레_j 2022. 6. 14.
 

헬로모바일 [요금제/할인상품] 통화 중 대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신청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SKT망
통화 중 대기 서비스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고,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설정방법
- 서비스 설정 : 다이얼/키패드에서 [ * + 68 +통화 ] 누름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설정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방송나옴 → 통화종료
- 서비스 해제 : 다이얼/키패드에서 [ * + 680 +통화 ] 누름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해제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방송나옴  → 통화종료




헬로모바일 [요금제/할인상품]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기존 할인제도 (스폰서할인, 스타일리쉬할인, 평생반값할인, 결합할인 등) 중복할인 가능한가요? KT망
기존에 할인 받으셨던 할인제도에 따라 중복적용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 할인적용 : 요금지원금할인(요금반값플랜), 단말지원금 할인(단통법),  제휴카드할인, 친구추천반값할인
■ 할인미적용 : 스폰서할인, 스타일리쉬할인, 평생반값할인, 결합할인




헬로모바일 [요금제/할인상품] [수다 요금제] "문자 기본제공" 혜택은 타 통신사 고객에게 발송시에도 무료인가요? KT망
통신사 구분 없이 이동전화 고객에게 보내는 모든 SMS/LMS/MMS 서비스가 기본제공 됩니다.
문자 수신이 가능한 유선전화나 070인터넷 전화로 보내는 문자도 기본제공 됩니다.

단, 기본제공 요금제에 제공되는 음성 및 문자를 상업적 목적으로 악용하는 것을 방지하고자
다음 경우에 해당 시, 상업적 이용으로 간주하고 유/무선 음성통화 무제한 혜택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수다 요금제군 (USIM포함)
1. 음성(+영상통화)
 - 일 통화량 과다(600분 초과) 횟수가 월 3회를 초과한 경우
 - 월 통화량 10,000분을 초과한 경우
 - 통화의 수신처가 월 1,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2. 문자
- 일 발송량 과다(200건 초과)횟수가 월 10회를 초과한 경우
- 문자의 수신처가 월 3,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 The 착한 요금제군 (USIM 포함)
1. 음성(+영상통화)
 - 일 통화량 과다(600분 초과) 횟수가 월 3회를 초과한 경우
 - 월 통화량이 *분을 초과한 경우
    * 고가라인업(10GB/15GB/30GB) 월 10,000분
    * 저가라인업(100MB/300MB/2GB/6GB) 월 6,000분
 - 통화의 수신처가 월 1,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2. 문자
 - 일 발송량 과다(150건 초과)횟수가 월 10회를 초과한 경우
 - 문자의 수신처가 월 3,000회선을 초과한 경우




헬로모바일 [요금제/할인상품]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가 무제한인데 왜 별도 제공량이 주어지나요? KT망
기본데이터 제공량은 LTE 속도에 있어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이후 당월 기본 제공량 모두 소진 시 일 2GB 사용 동안은 동일 속도를 보장받지만, 초과 사용량에 대해서는 요금상품에 따라, 3Mbps, 5Mbps 기준 속도로 적용되어 무한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요금제/할인상품]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후 명의변경이나 요금제변경, 핸드폰 해지 등으로 소멸되면 해지복구 시 복구 되나요? KT망
해지, 명의변경, 요금제 변경 시 당겨쓴 데이터는 추후 해지복구 하여도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요금제/할인상품] 자녀요금 통보서비스 법정대리인의 전화번호가 변경될 경우 변경된 번호로 통보 되나요? SKT망
아닙니다. 자녀요금통보 서비스를 해지 후 재가입을 통해 법정대리인의 변경된 번호를 재등록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츨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