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단말/유심] USIM이동을 통한 기기변경이 제한되는 것은 어떤 경우인가요? 공통
단말기에 문제가 없을 경우, 최소 전원을 2~3회 이상(1분정도 여유) 껐다 켜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단말기는 USIM이동이 불가합니다.
■ USIM 이용 불가 단말기
미지원단말(KT망 : 2G 핸드폰 / LGU+망 : 2G, 3G 핸드폰), 2010년 7월 이전에 출시한 단말기, 휴대폰보호서비스에 가입된 단말기, 미납단말기, 분실/도난 접수된 단말기, A/S접수된 핸드폰, 임대폰(A/S, 분실임대, 땡큐폰 등), 개통이력이 없는 신규단말기 (외산폰 제외), 모젠핸드폰(텔레매틱스), 일부 MVNO사업자의 약정에 따라 USIM이동을 차단한 단말기, 해외에서 구매한단말기 중 해외사업자의 Country Lock이 걸려있는 단말기
헬로모바일 [단말/유심] 단말기 자급제도(블랙리스트)가 무엇인가요? 공통
단말기 자급제도(블랙리스트)는 이동통신사 대리점/판매점외 제조사의 유통점, 가전제품 매장, 대형마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휴대폰만 따로 구입 한 후 사용하고자 하는 이동전화에 가입하여 사용 할 수 있는 제도로 OMD라고도 하며, 2012년 5월1일부터 시행되었습니다.
※ 유의 사항
- 해외 구입 단말기도 등록절차(개인인증 프로세스)없이 USIM기변 및 USIM 단독 개통 후 사용 가능합니다.
(단, USIM 단독 개통 해외 구입 단말기 사용 할 경우 IMEI 등록 필요하며, MAC 등록을 통하여 WI-FI 사용이 가능함)
- 주파수/SMS/MMS 등 통신규격이 이용하고자 하는 통신망의 규격과 일치해야 합니다.
- 자급제 단말 이용을 위해서는 이용하고자 하는 통신망의 OMD 단말기 규격이어야 합니다.
- Country Lock(특정 국가 내 사용 제한), Carrier Lock(특정 통신사 내 사용 제한)이 단말기인 경우 이용 할 수 없으므로 고객이 직접 해당 단말기 제조사 또는 이용했던 통신사에 Lock 해제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 단말기 자급제는 미지원단말(KT망 : 2G 핸드폰 / LGU+망 : 2G, 3G 핸드폰)일 경우 이용 불가 합니다.
- 자급단말기는 통신사를 통해 망연동 테스트 및 품질 검수가 되지 않는 단말기이므로 서비스 이용에 일부 제한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단말/유심] 해외 언락폰 (아이폰6 등)을 구매했어요. VoLTE를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공통
아이폰6 등 해외 언락폰은 등록되지 않은 모델 (오픈모델)이기 때문에 VoLTE 사용을 위해서 별도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등 해외 언락폰을 구매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VoLTE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방법 1)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mobile.lghellovision.net) "1:1 상담"으로 요청해주세요.
방법 2) 헬로모바일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114) 아이폰 VoLTE 이용이 가능하도록 요청해주세요.
※ 단, 고객님의 휴대폰에서 화면에서 IMEI 캡쳐 사진을 첨부하셔야 합니다.
헬로모바일 [단말/유심] USIM이동성이란 무엇인가요? 공통
매장방문을 통한 기기변경 절차 없이 이용 중인 핸드폰에 다른 USIM을 장착하여 사용하거나, 본인의 USIM을 다른 핸드폰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헬로모바일 [단말/유심] 휴대폰을 바꿨는데 현재 사용 중인 유심이 맞지 않아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KT망
유심카드 재발급은 고객 행복센터/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 인증 후 가능합니다.
유심카드 비용은 3G - 5,500원 , LTE/나노 - 9,900원으로 다음달 청구서에 포함 됩니다.
유심수령 후 고객 행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 가능 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 Home → My Hello → 서비스 간편 신청 → USIM 발급 신청/조회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usim/registusim.asp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츨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