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 전 단말기 할부금이 남아있어도 기기변경 가능한가요? KT망
전 단말기 할부금을 유지하면서 기기를 새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님께서 잔여할부 회선이 있을 시 가능하며 할부회선은 개인의 신용에 따라 다르오니 본인의 할부가능 회선수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의 최대 할부가능 회선수는 이동통신사 모두 포함 6회선까지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 유심 가입이 무엇인가요? 공통
기존에 사용하고 계시던 단말기 또는 사용가능한 단말기를 가지고 계시다면 별도 단말기 구매없이 유심카드만 구매하여 휴대폰에 장착후 유심전용요금제로 저렴하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통신사를 사용하시고 계시더라도, 해당 전화번호 그대로 번호이동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 휴대폰기기의 일련번호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공통
휴대폰 기기의 본체와 배터리를 분리 한 후 본체쪽을 보면 일련번호 또는 S/N라고 표기되어있고 그옆에 숫자로 6~7자리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Hello mobile - 미성년자의 경우 다이렉트몰을 통한 개통프로세스가 어떻게 되나요? 공통
미성년자의 경우, 온라인신청서 (법정대리인), 계약자(미성년자) 기재 후 법정대리인 신용카드 및 범용공인인증서 인증 후 가족증빙서류, 신분증 개통센터로 추가 팩스 전송 후 구매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 송장번호의 경우 SMS로 통보해주는데,다이렉트몰에서도 확인 가능한가요? 공통
헬로모바일 다이렉트(direct.lghellovision.net) 우측상단 신청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 개통신청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휴대폰을 구매하신 고객님께 상담사가 확인을 위해 전화를 드릴 예정이오니 해당 상담사에게 요청하시어 변경하시면 됩니다.
유심을 구매하신 고객님은 PC 홈페이지 內 신청내역 조회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배송전 단계에서만 수정 가능)
Hello mobile - 온라인신청서를 다시 작성할 수는 없나요? 공통
https://direct.lghellovision.net>;신청내역 조회에서 신청서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단말배송 전까지만 수정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 휴대폰 구매 후 색상과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공통
배송전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색상, 요금제, 할부기간, 납부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 구매 후 구매내역 또는 상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PC)를 통해 신청내역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휴대폰/가입 → 가입신청안내 → 신청현황조회 메뉴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츨처: 헬로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pgNum=0601
'알콩달콩'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llo mobile [단말/유심] APN 설정은 어떻게 하는거죠? iOS (아이폰 계열) SKT망 (0) | 2022.06.01 |
---|---|
헬로모바일 - 셀프개통 신청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LGU+망 (0) | 2022.05.21 |
헬로모바일 - 번개배송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0) | 2022.05.18 |
헬로모바일 - 헬로모바일 휴대폰 신규 구입 시 할인혜택이 있나요? KT망 (0) | 2022.05.17 |
헬로모바일 - 다른 통신사 사용중입니다.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공통 (0) | 2022.05.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