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 다른 통신사 사용중입니다.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공통
현재 사용 중인 번호 그대로 헬로모바일 요금제로 번호이동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쓰고 있던 공 단말기가 있다면, USIM만 단독 개통하여 소지하신 공단말기에 장착 후 이용 가능합니다.
- LGU+망 : 국내 기준 2014년 8월 이후 출시 단말기여야함
- KT망/SKT망 : 국내 기준 2008년 7월 이후 출시 단말기여야함
(개통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
Hello mobile - 기기변경은 3G → LTE로만 가능한가요? KT망
기기변경은 세대내(3G→3G, LTE→LTE)에서 가능합니다.
(3G ↔ LTE 세대간 or LTE → USIM요금제로 기기변경은 불가합니다.)
Hello mobile - 기기변경하면 약정기간도 변경되나요? KT망
기기변경 하시면서 헬로스폰서나 단말지원금 약정 시 약정기간은 다시 생성 됩니다.
또한, 할인기간도 그만큼 늘어나게 됩니다.
Hello mobile - 헬로모바일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공통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및 대리점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온라인 가입신청 : http://direct.lghellovision.net/main.do
■ 헬로모바일 매장찾기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7.asp#
Hello mobile - 번개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착한 이동통신 헬로모바일은 알뜰폰 최초로 특급 “번개서비스”를 시작합니다!
① 번개배송 : 신청 당일 또는 내일(익일)까지 상품 무료배송
② 번개개통 : 개통 요청 시 1시간 내 휴대폰 개통
③ 번개상담 : 온라인 상담문의 시 1시간 내 응대
* 번개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ManualList.do?tabNo=4&pgNum=0601
Hello mobile - 번개개통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개통 요청 시 1시간 안에 휴대폰 개통을 해드리는 특급 개통서비스 입니다.
제품 수령 후 아래 개통센터 전화 ‘ARS 1번’으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번개개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번호이동의 경우, 이는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접수내역 확인/배송/개통 등에 대한 문의)
1) PC로 가입한 고객 : 1855-1055 (유료)
2)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 1855-1033 (유료)
※ 단, 즉시 개통을 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되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번개개통 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ManualList.do?tabNo=4&pgNum=0601
츨처: 헬로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pgNum=0601
'알콩달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로모바일 - 번개배송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0) | 2022.05.18 |
---|---|
헬로모바일 - 헬로모바일 휴대폰 신규 구입 시 할인혜택이 있나요? KT망 (0) | 2022.05.17 |
헬로모바일 - 신규가입과 기기변경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공통 (0) | 2022.05.14 |
헬로모바일 - 외국인 가입 가능한가요? LGU+망 (0) | 2022.05.13 |
팝카드 - [모바일팝] 팝카드(멤버십팝카드)는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 (0) | 2022.05.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