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달콩

헬로모바일 - 다른 통신사 사용중입니다.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공통

민들레_j 2022. 5. 16.

Hello mobile - 다른 통신사 사용중입니다.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공통
현재 사용 중인 번호 그대로 헬로모바일 요금제로 번호이동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쓰고 있던 공 단말기가 있다면, USIM만 단독 개통하여 소지하신 공단말기에 장착 후 이용 가능합니다.

 - LGU+망 : 국내 기준 2014년 8월 이후 출시 단말기여야함
 - KT망/SKT망 : 국내 기준 2008년 7월 이후 출시 단말기여야함
(개통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




Hello mobile - 기기변경은 3G → LTE로만 가능한가요? KT망
기기변경은 세대내(3G→3G, LTE→LTE)에서 가능합니다.
(3G ↔ LTE 세대간 or LTE → USIM요금제로 기기변경은 불가합니다.)




Hello mobile - 기기변경하면 약정기간도 변경되나요? KT망
기기변경 하시면서 헬로스폰서나 단말지원금 약정 시 약정기간은 다시 생성 됩니다.
또한, 할인기간도 그만큼 늘어나게 됩니다.




Hello mobile - 헬로모바일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공통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및 대리점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온라인 가입신청 : http://direct.lghellovision.net/main.do
■ 헬로모바일 매장찾기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7.asp#





Hello mobile - 번개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착한 이동통신 헬로모바일은 알뜰폰 최초로 특급 “번개서비스”를 시작합니다!
① 번개배송 : 신청 당일 또는 내일(익일)까지 상품 무료배송 
② 번개개통 : 개통 요청 시 1시간 내 휴대폰 개통 
③ 번개상담 : 온라인 상담문의 시 1시간 내 응대

* 번개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ManualList.do?tabNo=4&pgNum=0601






Hello mobile - 번개개통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개통 요청 시 1시간 안에 휴대폰 개통을 해드리는 특급 개통서비스 입니다.
제품 수령 후 아래 개통센터 전화 ‘ARS 1번’으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번개개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번호이동의 경우, 이는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접수내역 확인/배송/개통 등에 대한 문의)
 1) PC로 가입한 고객 : 1855-1055 (유료)
 2)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 1855-1033 (유료)

 ※ 단, 즉시 개통을 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되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번개개통 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ManualList.do?tabNo=4&pgNum=0601



츨처:  헬로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pgNum=0601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