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를 홈페이지, 앱을 통해 가능한가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서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앱스토어 → `헬로 모바일 고객센터`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hello mobile - [3G 요금제] 3G단말의 요금제는 어떻게 되나요? SKT망
요금제 > 3G 요금제
현재 3G 요금상품은 [완전할인 , 3G음성 09 , 3G음성 12] 3가지의 의 상품이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 참고 바랍니다.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curIndex=2&Telecom=SKT
hello mobile - 번개상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온라인 상담문의 시 고객님의 궁금증을 1시간 안에 해결해 드리는 특급 상담서비스 입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direct.lghellovision.net) 내 메뉴 ‘고객센터 → 1:1 상담문의’ 에 주간시간(9시~17시)에 문의 접수하시면 1시간 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 단, 즉시 답변을 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되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번개상담 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ManualList.do?tabNo=4&pgNum=0601
hello mobile - [수다 요금제] 데이터 제공량 소진 기준(순서)은 무엇인가요? 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순으로 소진됩니다.
hello mobile - 번개배송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신청 당일 또는 내일(익일)까지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는 헬로모바일만의 특급 무료 배송서비스 입니다.
- 당일 배송 : 전일 17시 ~ 당일 9시까지 가입신청 시 당일 날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
- 내일 배송 : 당일 9시 ~ 17시까지 가입신청 시 다음날까지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
※ 단, 해당 배송서비스 제공지역이 아니거나, 배송 전 접수 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 가입신청을 휴대폰으로 접수한 경우에는 번개배송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번개배송 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ManualList.do?tabNo=4&pgNum=0601
hello mobile - 부가서비스에는 무엇이 있나요? S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발신번호 표시, 콜키퍼, 컬러링, 착신전환 등의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 SKT망 부가서비스
2.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2.asp?Telecom=SKT
출처: LG 헬로모바일 FAQ https://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