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Hello mobile [알뜰폰]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공통

by 민들레_j 2022. 2. 19.
 

[헬로모바일]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가입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고객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비/ 유심비/ 할부이자는 별도 발생됩니다.
상세 가입관련 상담은 개통전담센터(1855-1055)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조건없는 USIM LTE는 누구나 가입 가능한가요? 어디서 가입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USIM 요금제

010 신규고객, 번호이동 신규고객 모두 가입 가능합니다. (단, 법인고객 불가)
헬로모바일 사이트 혹은 대리점을 통해 조건 없는 USIM LTE 요금제를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해외에서 단말기를 구매했습니다. 전파인증을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2012년 5월 1일부터 단말기 자급제도가 시행되어 전파연구소를 통해 전파 인증받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아침에 일어났더니 제가 잠들어있던 시간동안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했습니다. 제 핸드폰은 아무도 손대지 않았고, 인터넷 접속도 하지 않았는데 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나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조회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푸시 설정, 메일, 어플 알림 시에도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으며, TV어플이나 신문어플등을 이용했을 경우 멀티태스킹을 종료하지 않으면 계속적으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어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을때도 위치기반서비스가 켜져있다면 인터넷접속되어 데이터통화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LTE가 무엇인가요? 공통
통화품질 > 데이터

LTE(LTE : long term evolution의 약자)란?
다운로드 속도는 3G보다 5배 빨라지고 전송지연은 20% 수준으로 줄어든 LTE, MP3 100곡은 1분, 영화 한 편은 2분이면 다운로드 됩니다.
※ LTE 속도는 규격과 사용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상품변경,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한가요? KT망
사이트/어플 > 기타

My Hello 메뉴를 통해 바로 처리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요금제 변경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요금제




[헬로모바일] 무선데이터(인터넷) 서비스가 제한되어 있습니다.라고 나와요 공통
통화품질 > 데이터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 시 해당 문구가 나오는 증상은 핸드폰 자체 기능을 설정해 둔 경우에 나타나는 문구로 핸드에서 인터넷 접속을 제한해 둔 상태이므로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 제한을 해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