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알뜰폰- 헬로모바일 기기변경하면 요금제도 변경해야 하나요? LGU+망

by 민들레_j 2021. 7. 20.
 

Hello mobile [알뜰폰] 기기변경하면 요금제도 변경해야 하나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고객님께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LTE→LTE로 변경 시 요금제를 그대로 선택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단, 정책기변시 유심요금제 유지불가)
또한, 기존에 사용하시던 요금제가 이미 가입종료된 상품인 경우 기기변경 시 그대로 이용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기기변경 취소 시, 취소 가능일자는 어떻게 되나요? 기존에 가입된 모바일안심플랜(단말기 보험서비스)는 원상복구 가능한가요?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1. 개통 취소는 D+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2. 기존에 가입된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험 상품 원상복구 가능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판매 취소 (재가입/해지) : 원상복구 불가
■ 개통 취소 (타사 번호이동 포함) : 14일 이내에 개통 취소(타사 번호이동 철회 후 자사 재개통 포함)할 경우 자동 원복됨


Hello mobile [알뜰폰] 헬로모바일은 어떤 단말기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단말기에 제약이 있나요? LGU+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멀티캐리어가 지원되는 단말기라면 이용 가능하며, 보유 중이신 휴대폰의 멀티캐리어 지원 여부는 제조사에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멀티캐리어 지원 단말기 기준]
- LG/삼성전자: SKT/KT 휴대폰 : 14년 8월 이후출시된 LTE 휴대폰 (갤럭시S5, 갤럭시노트4, AKA 이후출시 휴대폰),갤럭시는 S6, 노트4 부터 타사단말 호환가능
- 애플 : 아이폰6 이후 출시된 모든 단말기
- 팬텍 : IM-100K, IM-100S만 가능
- 샤오미 : 2018.8월 이후 출시 단말/ 포코폰(F1) 이후 모델
- 해외 단말 : 해외 단말기의 경우 LTE Band 5 (850Mhz), LTE Band1 (2.1Ghz), LTE Band7 (2.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SKT/KT/LGU+ 각 통신사에 등록된 단말 중 개통 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 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로밍 시 자동로밍이 가능한가요? 발생요금과 로밍 부가서비스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LGU+망
로밍 > 이용방법

로밍관련 부가서비스 및 국가별 로밍요금 등 자세한 문의는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안내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로밍 부서 연결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해외 → 고객센터 문의전화 : +82-2-3416-7040(무료)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출처: 헬로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