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달콩

플로 [서비스문의/오류] 할인되는 이용권을 구매해도 저작권자들에게 정당하게 수익이 돌아가나요?

by 민들레_j 2021. 7. 10.
 

FLO [서비스문의/오류] 할인되는 이용권을 구매해도 저작권자들에게 정당하게 수익이 돌아가나요?
FLO와 저작권자에게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FLO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정한 “음원 사용료 징수 규정”에 따라 합법적으로 저작권료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께 제공해드리는 이용권의 가격과 무관하게 음원 사용료를 지급하고 있으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FLO [서비스문의/오류]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FLO 앱은 현재 국내 앱스토어(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만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에 대한민국을 제외한 타 국가 앱스토어(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다운로드 할 수 없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FLO [서비스문의/오류] FLO 관련 문의 접수 방법을 알려 주세요.
FLO 개선점이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접수 채널을 통해 문의 사항을 보내주세요. 
오류 신고 시 발생되었던 상황과 현상 그리고 사진등을 추가해 주시면 빠르게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 이용권 해지/환불 및 계정 문의 : 고객센터 > 채팅상담
- 오류 신고 및 기능 개선 요청 : 고객센터 > 1:1 문의하기 혹은 채팅상담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FLO [서비스문의/오류] 스토리공유는 무엇인가요?
FLO에서 접한 좋은 음악을 주변 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SNS를 활용한 스토리공유를 이용해보세요!

재생화면에서 앨범아트 오른쪽 상단 '더보기' 에서 +스토리 공유하기를 누르시면 스토리 공유가 가능합니다.
Instagram/Facebook 중 원하는 SNS를 선택한 후 내가 듣고 있는 노래를 공유해주세요.

인스타그램으로 공유하는 경우, 곡명과 아티스트 정보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단, SNS 스토리 공유는 해당 SNS가 설치되어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FLO [결제/해지/환불] Artist&FLO 이용권 결제는 언제 되는 건가요?
Artist&FLO <EXO> 상품은 한 회차 당 3개월씩 운영됩니다. 따라서, 결제한 이용권은 3개월동안 이용 가능하며, 다음 결제일은 이전 결제일로부터 3개월 이후입니다. 자세한 결제일은 이용권 > MY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LO [결제/해지/환불] Artist&FLO 와 전용 FLO 유료 이용권(올인원 무제한 듣기 3개월)의 결제일이 꼭 같아야 하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Artist&FLO 와 전용 FLO 유료 이용권의 결제일이 달라도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데에는 무방합니다. 단, Artist&FLO 결제(혹은 재결제)시 전용 FLO 유료 이용권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상태일 경우, Artist&FLO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FLO [결제/해지/환불] Artist&FLO 부가서비스만 해지 가능한가요?
Artist&FLO는 부가서비스이므로, 단독 해지가 가능합니다. Artist&FLO 부가서비스 해지예약을 하실 경우, 다음 정기결제일부터 결제되지 않습니다. 이용권 환불 관련 문의는 FLO 앱 내 채팅상담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해당 상품은 가입 기간이 정해져 있는 기간 제한 상품입니다. 가입 기간이 지난 경우 재가입이 불가한 점 유의바랍니다.


출처: FLO 자주묻는 질문  https://www.music-flo.com/help/faq/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