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 [회원정보/로그인] ID/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ID 찾기] 홈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 > 로그인/회원가입 선택 > '로그인' 페이지 하단 > '아이디 찾기' 를 통해 가입 시 입력한 이름과 휴대전화번호 인증을 통해 ID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홈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 > 로그인/회원가입 선택 > '로그인' 페이지 하단 >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가입 시 입력한 아이디(이메일), 생년월일 정보, 휴대전화번호 인증을 통해 비밀번호를 새롭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FLO [회원정보/로그인] 회원정보를 바꾸고 싶어요.
[이름/생년월일 변경]
FLO앱 내 1:1문의 혹은 고객센터 전화연결(1599-6034)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휴대폰 번호 변경]
FLO 홈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선택 – '정보관리' 선택 – 휴대폰 번호 변경
FLO 회원정보/로그인 14세미만은 회원가입을 어떻게 하나요?
FLO 앱에서 ‘14세 미만’ 회원 가입 시 생년월일을 입력하는 페이지에서 본인 생년월일을 입력하시면 ‘휴대폰 본인 인증’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 ‘휴대폰 본인 인증’ 단계에서는 고객님의 법정대리인 명의의 휴대폰 정보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입력 후 법정대리인 휴대폰으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받아 인증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은 법정대리인 인증 번호와 관계없이 고객님 본인 번호로 가입됩니다.)
FLO [회원정보/로그인] 19금(성인) 컨텐츠를 이용하고 싶은데 성인인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만 19세 미만 금지곡 및 시청연령등급이 19세로 지정된 영상은 성인인증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성인인증은 휴대폰 본인확인을 통해 성인인증을 할 수 있으며, 가입 시 진행되는 본인인증과는 별도로 진행이 필요합니다.
홈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 > '정보관리' 선택 > 성인인증(본인 명의의 휴대전화를 통해 성인인증)
FLO [회원정보/로그인]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홈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 > 정보관리 > 회원탈퇴]로 할 수 있습니다.
FLO [회원정보/로그인] 캐릭터가 무엇인가요?
FLO는 이용자의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캐릭터를 제공하여 캐릭터마다 꼭 맞는 음악을 추천드립니다!
하나의 계정으로 3개까지 캐릭터를 만들어 별도의 재생목록, 보관함을 관리할 수 있으며, 캐릭터 별 사용 패턴에 따라 취향과 패턴을 분석하여 최적의 음악을 추천드립니다.
FLO [회원정보/로그인] 캐릭터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홈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 > 왼쪽의 동그란 캐릭터 이미지를 선택하면 편집 화면에서 캐릭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